리니지2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2017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

괜찮아요

5.8

유저평점

리니지2 레볼루션, 최초의 확장팩 보스 ‘안타라스’ 출현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 레이드 보스 ‘안타라스’ 출현 (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13일,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과 더불어 최초의 확장팩 <안타라스의 분노>에서 많은 유저가 기다려온 ‘안타라스 보스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안타라스 레이드는 7월 13일 ‘개발자 노트 47-3’화에서 예고한 대로 이번 시즌 확장팩의 핵심 콘텐츠다. 기존 레이드와는 구성이 다른데, ‘대표 영웅 캐릭터’로 최대 25명이 하나의 ‘공격대’를 이루어 2주마다 출현하는 안타라스를 처치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레이드는 총 3개의 구간으로 나뉘며, 구간별 미션을 수행하면서 최종 구간에 도달해 안타라스를 처치해야 한다. 보스 처치에 성공할 시 등급에 따른 ‘영웅 카드 소환 상자’와 ‘안타라스 몬스터 카드 상자’ 그리고 ‘무기 코스튬 상자’를 비롯한 보상을 획득한다.

그뿐만 아니라 안타라스를 최초로 클리어한 서버와 공격대원에게는 ‘안타라스 선봉대’ 칭호, 안타라스 코어, 안타라스 카드 등 특별한 보상을 증정한다. 단, 안타라스 보스 레이드는 보상 획득 가능 횟수가 있어야만 참여할 수 있고, 이 횟수는 격주로 월요일 오후 4시에 충전된다. 또 해당 서버의 연합군 사기가 10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으니 조건을 사전에 꼭 확인하자.

안타라스 레이드 오픈을 기념한 여러 이벤트도 시작했다. ‘전설의 안타라스 공격대 이벤트(feat. 집혼석 성장 할인)’와 ‘안타라스 공격대 출격! 스크린샷&꿀팁 공유’로, 안타라스 레이드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지난 업데이트에서 진행했던 ‘신나는 여름밤 레볼 EDM 페스티벌’이 2막을 열었다.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날릴 EDM 페스티벌 2막은 ‘EDM 탑승펫 대전’이다. 탑승펫 대전은 5명이 한 팀을 이뤄 총 4개 팀이 ‘크리스탈 돌핀’을 타고 개인 서브 미션과 경기를 치르면서 EDM 에너지를 모으는 방식이다. 경기 직후 EDM 에너지를 합산해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팀이 승리한다. 참여 보상은 팀 점수에 따라 차등 지급하며, 개인 참여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13일 점검으로 일부 상품 판매 종료, 확장팩 정예 필드 핫타임 오류를 비롯한 편의 개선 및 불편이 있던 사항을 점검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한명의 유저로서 게임에 담긴 디테일한 즐거움을 포착하여 전달하겠습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