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5

괜찮아요

6.7

유저평점

와이디 비밀병기, 웹툰 원작 게임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

외모지상주의 출시 이미지▲ ‘외모지상주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7일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를 정식 출시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IP를 활용한 ‘외모지상주의’는 사전 예약자 120만 명 이상을 모은 기대작으로, 주인공 ‘박형석’이 두 개의 몸을 사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등장인물, 좌우로 캐릭터를 간단히 조작하며 즐기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특히 ‘박형석’, ‘바스코’, ‘홍재열’, ‘이진성’, ‘박하늘’, ‘이태성’, ‘진호빈’ 등 15종의 캐릭터가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웹툰에서 보여준 개성을 적극 반영한 스타일의 액션을 펼치며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의 특장점을 게임에 녹여냈다.

또한 원작 이야기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BJ유이’를 보호하는 것이 목표인 ‘BJ 호위’, 아르바이트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형석이의 하루’ 등 인기 에피소드를 재현한 다양한 콘텐츠가 구현돼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의 출시를 기념해, ‘스토리’ 모드에서 1-3 에피소드를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패션과 인싸’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접속만 하면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코인’, ‘5성 장비’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와 시즌 던전을 즐기는 과정에서 고급 캐릭터 ‘5성 이진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는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에서 19금 유머와 각종 드립을 맡고 있는 기자. 왕성한 활동력과 추진력으로 운영을 도맡지만 입도 쉬지 않는 것이 특징. 친해지면 피곤한 타입이라는 평이 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과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