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꿀팁] 의외로 돈이 벌리는 ‘반 레온 메소 벌이’ 방법

메이플스토리 ‘반 레온’은 유저들에게 그다지 주목받지 못하는 보스다. 좋은 보스 장신구가 나오지 않을뿐더러, 다른 보스에 비해 보상이 적기 때문이다. 따라서, ‘보스돌이’ 도중 반 레온을 처치하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유저가 많다. 그러나 특정 방법을 이용하면 반 레온 공략으로도 돈을 모으는 게 가능하다. 과연 어떤 방법일까? 

메이플스토리 꿀팁 반 레온

▶반 레온으로도 돈 버는 것이 가능하다

이피아의 장신구

첫 번째 돈벌이 수단은 ‘이피아의 장신구’다. 사자왕의 성 일일퀘스트로 획득 가능하며,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 제작 재료다. 거래량이 잦은 아이템인데, 반 레온을 처치해도 이피아의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이피아의 장신구는 경매장에서 대략 85만~100만 메소에 팔린다. 단, 최저가에 올리는 실수를 저지르진 말자. 주말에는 100만 메소 이상 올라가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 가급적 평일에는 가지고 있다가 주말에 한꺼번에 파는 걸 추천한다.

메이플스토리 꿀팁 이피아의 반지

▶이피아의 반지는 꽤 비싼 값에 거래된다

사자왕의 로얄 메달

반 레온을 처치하면 ‘사자왕의 로얄 메달’을 3~5개 획득한다. 메달을 충분히 모았다면 ‘사자왕의 성’ 안에 위치한 ‘머트’를 찾아가자. 메달을 통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살 수 있다.

구입해야 할 아이템은 ‘로얄 반 레온의 망토’다. 해당 레벨에서 토드 재료로 쓸 수 있는 유일한 아이템으로, 수요가 꽤 많다. 경매장에 최소 90만 메소에 거래되고, 주말에는 120만까지 오른다. 이 역시 이피아의 장신구와 마찬가지로 모으고 있다가 가격이 높을 때 팔도록 하자.

‘로얄 반 레온의 망토’를 더 비싸게 파는 방법도 있다. 바로 ‘토드의 망치’다. 무작위긴 하지만 운이 좋다면 한 번에 큰돈을 버는 것도 가능하다.

우선 ‘마이스터 빌’의 전문기술 재료 상인 ‘맹스’를 찾아가자. 그에게 합성 횟수만큼 ‘연금술사의 돌’을 구입한 뒤 연금술의 마법책을 통해 ‘로얄 반 레온의 망토’를 합성한다.

그럼 어떤 옵션이 비싸게 팔릴까? 대박은 ‘에디셔널 잠재옵션’이다. 그 중 첫 줄에 공격력이나 마력이 붙어있으면 금상첨화다. 또는 레어 등급 ‘잠재옵션’ 중 공격력/마력이 있거나, 높은 수치의 STR/INT/LUK이 붙은 결과물도 비싸게 팔린다. 거래소에서 4,000만 메소에도 팔리니 참고하자.

메이플스토리 꿀팁 로얄 메달, 반 레온의 망토

▶로얄 메달로 반 레온의 망토를 구입하자

메이플스토리 꿀팁 성공적인 합성

▶에디셔널 잠재옵션에 공격력/마력이 붙어있으면 성공적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