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03
온라인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3

재밌어요

7

유저평점

[메이플스토리 꿀팁] 메소벌이와 레벨업을 동시에! 추천 사냥터 ‘약탈자의 진1’

메이플스토리 레벨 130이 되면 본격적으로 스타포스 필드 사냥을 시작한다. 대표 장소로는 ‘시련의 동굴1’과 ‘시련의 동굴2’가 있으며, 일반 사냥터에 비해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스타포스 필드인 만큼 사냥 난도가 높아 저자본 유저가 수월하게 사냥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그렇다고 스타포스 필드 사냥터를 포기하는 건 너무 아까운 일이다. 이에 국민트리에서는 스타포스 필드만큼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고, 메소벌이도 가능한 꿀사냥터를 찾아보았다.

메이플스토리 꿀팁 약탈자의 진1

▶ 메소벌이와 레벨업이 동시에 가능한 ‘약탈자의 진1’

꿀사냥터 ‘약탈자의 진1’ 분석

‘약탈자의 진1’은 크림슨우드 성채에 있다. 이동 방법은 어렵지 않다. 먼저 ‘빠른 이동’ 창에서 ‘차원의 거울’을 선택하자. 그리고 하단에 있는 크림슨우드 성채를 클릭하면 된다.

만약 ‘선행 퀘스트를 완료해야 됩니다’라는 문구가 나온다면, 엘리니아의 ‘하인즈’와 대화하자. 그 이후엔 문제 없이 크림슨우드 성채로 이동할 수 있다.

‘약탈자의 진1’ 입구는 크림슨우드 성채 가장 왼쪽 상단에 있는 포탈이다. 그런데 이는 ‘암흑의 숲1’과 마찬가지로 선행 퀘스트를 완료해야 진입할 수 있다. 선행 퀘스트를 클리어하지 않은 유저라면 NPC ‘페파’와의 대화를 통해 진행하자.

메이플스토리 꿀팁 약탈자의 진1 위치

▶ ‘약탈자의 진1’은 크림슨우드 성채 왼쪽 상단에 있다

참고로 선행 퀘스트는 3개의 미니 게임으로 이뤄져있다. 난도는 낮은 편이며, NPC ‘리들리’가 지정한 방에 들어가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간단한 미니 게임을 완료하면 된다. 레벨 130 무자본 유저 기준, 1시간이면 충분히 끝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약탈자의 진1’은 선행 퀘스트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아 버닝 필드가 항상 유지되고 있다. 또한, 채널만 잘 찾으면 버닝 필드 10단계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등장 몬스터는 ‘레드 스티치’인데, 몬스터 수가 매우 많고 리젠 속도 역시 빨라 스타포스 필드에 필적하는 사냥 효율을 낼 수 있다.

앞서 얘기했듯이 ‘약탈자의 진1’은 레벨업뿐만 아니라 메소벌이도 가능하다. 바로 ‘레드 스티치’가 드롭하는 ‘무스펠 한벌옷’을 파는 것이다. 몬스터 수가 많아 단시간에 많은 ‘무스펠 한벌옷’을 모을 수 있으며, 거래소에 개당 70~90만 메소에 판매할 수 있다. 또한, ‘피버 타임’이 있는 일요일에는 수요가 늘어나 가격이 급등하니 참고하자.

메이플스토리 꿀팁 무스펠 한벌옷 가격

▶무스펠 한벌옷은 70~90만 메소에 거래된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