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꿀팁] 매일 1,000만 메소! ‘몬스터 택시운전사’ 노하우

9월 28일, 메이플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석 이벤트의 시작을 안내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화 콘셉트의 다양한 미니 게임이 제공되며,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덩케링크’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코인샵 ‘반지의 대왕’에서는 6종의 이벤트 반지를 모두 선보여 유저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이런 추석 이벤트 중 가장 화제가 되는 것은 역시 ‘몬스터 택시운전사’다. 재미 면에서도 뛰어난 데다가, 하루 최대 1,000만 메소까지 벌 수 있어 ‘반지의 대왕’보다도 인기다. 이번 시간, 게임메카에서는 ‘몬스터 택시운전사’에서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벌 수 있는 노하우를 정리해 보았다. 자세한 내용을 본문에서 알아보자.

ㅁ

▶ 매일 1,000만 메소를 벌 수 있는 ‘몬스터 택시운전사’

두 마을의 승객을 모두 노려라!

‘몬스터 택시운전사’는 맵에 등장하는 몬스터 승객을 태워 해당 마을에 데려다주고 포인트를 얻는 게임이다. 몬스터를 태운 장소가 해당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며, 이는 최대 7만 점 가량이다. 또한, 게임 도중 출몰하는 ‘돌의 정령’은 아무 마을이나 내려줄 수 있고, 마리 당 2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많은 포인트를 벌 수 있을까? 게임메카에서 추천하는 방법은 상하로 움직이면서 동시에 두 마을의 손님을 받는 것이다. 예를 들면, 커닝시티와 페리온 근처에서 엘리니아, 헤네시스 손님을 태운 뒤 해당 마을로 데려다준다. 다음 엘리니아와 헤네시스 주변에서 커닝시티, 페리온 손님을 태운 뒤 각각의 마을에 내려주는 것이다.

많은 유저가 택시에 같은 마을 승객을 한 번에 태운 뒤 내려주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이는 예상외로 상당히 비효율적이다. 한 마을 승객을 노리기 위해, 다른 세 마을의 승객은 놓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두 마을 승객을 태우면 앞선 방법보다 택시를 빠르게 채울 수 있다. 또한, 한 마을에 손님을 내려준 뒤, 다음 마을로 이동하면서 승객을 또 태울 수 있는 장점도 존재해 같은 시간 동안 훨씬 많은 포인트를 수집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 꿀팁 몬스터 택시운전사 지도

▶ 두 마을의 승객을 동시에 태우자

돌의 정령과 저축

위에서 언급한 ‘돌의 정령’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가장 우선 노려야 하며, 만약 택시가 만석이라 태우지 못할 경우는 ‘돌의 정령’까지 이동 경로를 예상해서 승객을 내린 후 재빠르게 태우도록 한다. 이를 위해서 맵 중앙을 맴돌며 ‘돌의 정령’ 등장 시 언제든지 마을로 달려갈 수 있는 반응 속도 역시 어느 정도 필요하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매일 최대 1,000만 메소로 교환 가능하다. 물론, 더 이상 메소로 교환이 불가능하다면 팝콘 코인으로 바꾸거나 다음 게임을 위해 택시를 업그레이드하자.

처음 2~3 게임은 모두 저축에 쏟아붓는 것을 추천한다. 초반에는 그리 큰 효율을 보지 못하지만, 후반으로 가면 이득이 눈덩이처럼 커진다. 주말에는 최대 2,000만 메소를 교환할 수 있으니 저축에 모두 포인트를 투자해도 이후 더 큰 돈을 벌 수 있다.

▶’돌의 정령’은 가장 우선으로 한다

▶ 초반 2~3 게임은 대부분 저축을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