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꿀팁] 자리 경쟁 심하다면 추천! 100레벨 이하 꿀사냥터 총정리

메이플스토리에는 손으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냥터가 있다. 이 가운데 유독 인기가 높은 곳을 ‘폭업사냥터’라 부르는데, 몬스터 수가 많고 사냥이 편해 다른 사냥터보다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한다.

그러나 ‘폭업사냥터’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다. 인기 만큼이나 자리 경쟁이 심하기 때문이다. 특히,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이곳에서 사냥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다. 이에 게임메카에서는 상대적으로 비인기 사냥터지만, 레벨업 속도가 빠른 곳을 정리해 보았다. 자리 경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은 유저라면 본문을 통해 정보를 숙지해 두자.

메이플스토리 꿀팁 조용한 습지

▶폭업사냥터는 항상 사람들로 북적인다

50~60 사냥터 : 축축한 습지, 빛이 들지 않는 곳

레벨 50~60 구간 ‘폭업사냥터’는 슬리피우드의 ‘조용한 습지’다. 이곳은 항상 사람들로 붐벼 사냥하기 위해서는 꽤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된다. 하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다. 오른쪽 포탈을 타면 나오는 ‘축축한 습지’와 ‘빛이 들지 않는 곳’에서도 이에 못지않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축축한 습지’는 조용한 습지와 마찬가지로 ‘카파 드레이크’가 등장한다. 히든 포탈은 없으나 2층 구조로 두 개의 층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어 사냥 속도가 빠르다.

반대로 ‘빛이 들지 않는 곳’은 지형이 좋은 편은 아니다. 그러나 적절한 위치에 히든 포탈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몬스터 수가 매우 많은 것도 ‘빛이 들지 않는 곳’의 장점이다.

메이플스토리 꿀팁 '축축한 습지', '빛이 들지 않는 곳'

▶’조용한 습지’에 사람이 많다면 ‘축축한 습지’도 괜찮다

65~80 사냥터 : 아리안트 동문 밖

레벨 65부터 80까지는 주로 ‘하늘계단1’과 ‘얼음골짜기2’에서 사냥하는 게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 역시 ‘조용한 습지’와 마찬가지로 자리 경쟁이 심하다.

그렇다면 어느 사냥터가 사람도 적고 레벨업도 잘될까? 이 구간에 추천는 사냥터는 바로 ‘아리안트 동문 밖’이다. 위 폭업사냥터보다는 효율이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 충분히 좋은 사냥터다.

우선 지형이 일자형이라 사냥이 굉장히 수월하다. 몬스터 수가 눈에 띄게 많은 건 아니지만, 리젠 속도가 빨라 크게 상관없다. 또한, 여기서 나타나는 ‘흰 모래토끼’를 250마리 처치하면 아리안트로 바로 이동 가능한 길라잡이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메이플스토리 꿀팁 '아리안트 동문 밖'

▶’아리안트 동문 밖’은 일자형 사냥터다

85~95 사냥터 : 가파른 언덕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리프레의 ‘가파른 언덕’이다. ‘가파른 언덕’은 ‘사헬지대 2’나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 대신 가는 사냥터로, 굉장히 빠른 레벨업을 경험할 수 있다.

추천 사냥터로 ‘가파른 언덕’을 고른 이유는 간단하다. 거의 항상 ‘버닝 필드’가 유지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몬스터 수, 리젠 속도 역시 뛰어나 비교적 많은 유저가 방문한다. 물론, ‘사헬지대 2’나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처럼 북적이지는 않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메이플스토리 꿀팁 '가파른 언덕'

▶버닝 필드가 항상 유지되는 ‘가파른 언덕’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