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1

재밌어요

6

유저평점

[메카 부티크] 달빛조각사 – 수문장 느낌 가득, ‘타오르는 갑주’ 추천 코디

‘달빛조각사’ 속 특정 지역은 유저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레벨업이 빠르거나, 특정 장비를 드롭하는 추천 사냥터로 꼽히거든요. 저레벨 단계에서는 리자드맨 계곡, 개미굴, 죽은 전사의 동굴을 거쳐 ‘속성 땅’에 진입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모두 넓은 필드에 몬스터가 많아 사냥 효율이 좋은 지역이죠.

특히, ‘속성 땅’은 유저들이 가장 오랜 시간 머무르는 곳입니다. 레벨업, 전리품 획득에 업적 달성까지 가능한 지역이기 때문이죠. 금주 달빛조각사 메카부티크에선 속성 지역 중 ‘이글거리는 땅’ 보스 수문장 켈베로스를 처치하고 얻는 타오르는 갑주 코디를 준비했습니다. 지옥의 수문장 위엄이 느껴지는 갑옷과 코디법을 본문에서 확인해보세요.

강렬한 붉은 색이 매력적 ‘타오르는 갑주’

▲ 달빛조각사 메카 부티크 ‘타오르는 갑주’ 정보

‘타오르는 갑주’는 검붉은 색상을 중심으로 주변에 포인트를 준 방어구입니다. 어깨와 다리 부분은 성곽을 닮아 튼튼해 보이며, 중앙의 거대한 십자가가 매력 포인트죠. 전사의 상징인 ‘바탈리 갑옷 흑화 버전’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대표 색을 두 가지만 사용해 심플함과 주목도를 높인 점은 ‘타오르는 갑주’의 핵심입니다. ‘이글거리는 땅’의 불타는 느낌을 고스란히 형상화했죠. 추가로 판금 재질이지만 전체가 다 그런 건 아닙니다. 사냥 시 격한 움직임이 필요한 팔꿈치나 추격하는데 거추장스럽지 않도록 다리 윗부분은 다른 재질로 마감했거든요.

상술한 사유들 덕분에 ‘타오르는 갑주’는 갑옷 마니아들 사이에서 반드시 모아야 할 장비로 꼽힙니다. 단, 보스 처치 난도가 높고, 경쟁도 치열하니 만반의 준비를 한 뒤 전투에 임하세요. 출발 전 공식 카페 등에서 위치를 확인한다면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답니다.

함께 입기 좋은 아이템

▲ 달빛조각사 ‘타오르는 갑주’ 추천 코디 (이미지 제공: 하벤1 서버 ‘에디’)

※ 추천 코디

– 장갑: 혼돈의 손길 (사냥꾼의 언덕 필드보스 드랍)
– 갑옷: 타오르는 갑주 (이글거리는 땅 필드보스 드랍)
– 망토: 진홍의 날개 망토 (상점 나비 구매)
– 무기: 투발카인 지팡이 (던전 보상 상자)

타오르는 갑주는 사냥꾼의 언덕 필드 보스가 드롭하는 ‘혼돈의 손길’과 꼭 맞습니다. 서로 다른 곳에서 얻지만, 같은 색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한 세트인 것 같죠. 추가로 지팡이를 장착하면, 모션이 켈베로스의 역할과 유사한 수문장처럼 보입니다. 한손으로 지팡이를 쥐는 타이밍을 노려 문지기 연출을 해보세요.

위엄있는 외형을 원할 경우엔 투구를 쓰지 마세요. 그 눈빛이 다가오는 적을 가차없이 불태워버리겠다는 의지로 가득차거든요. 여기 망토를 추가하면 코디가 완성됩니다. 추천하는 아이템은 상점에서 판매 중인 ‘진홍의 날개 망토’이며, 붉은 계열이라 잘 어울리니 참고하세요.

▲ 달빛조각사 ‘타오르는 갑주’ 화보

더 알아보자 나노 팁

▲ 속성 땅 보스에겐 특별한 아이템 드롭

‘켈베로스’ 외에도 속성 땅 지역의 보스들은 특별한 외형의 장비를 드롭합니다. 획득 난도가 어려운 편이라 자랑스럽게 자신의 장착 모습을 공유하는 문화가 형성되어 있죠. 매력 요소는 외형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획득 지역의 속성 저항이 특수 옵션으로 붙죠.

켈베로스가 드롭한 갑주는 화염 저항이 있고, 천둥의 땅 ‘칼키오페’는 번개 저항 옵션을 지녔습니다. 만일 특정 속성 ‘저항’ 옵션을 노린다면 4개의 속성 땅 지역을 방문해 필드 보스를 처치해보세요. 업적 달성은 덤입니다.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