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1

재밌어요

6

유저평점

[달빛조각사 꿀팁] 경험치와 특별한 칭호 획득, ‘산악구조대원’ 히든퀘스트 공략

▲ 달빛조각사 히든퀘스트 ‘산악구조대원’ 진행 과정

‘달빛조각사’는 원작의 배경을 잘 살린 맵과 지형이 특징이다. 그중 바로크 산맥은 험준한 산세를 자랑하며, 한낮에도 어두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지역이다. 이런 바로크 산맥 입구와 남부 바로크 산맥 전문가는 특별한 히든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히든퀘스트 수령 조건은 바로크 산맥 입구, 남부 바로크 산맥 탐색률 100% 달성이다. 조건 만족 후 바로크 산맥 입구 여관 아래에 있는 산악구조대원 ‘세이프’와 대화하자. 그는 최근 바로크 산맥에서 길을 잃는 여행자가 늘어 인력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이어 유저에게 바로크 산맥 입구에서 길을 잃은 여행자를 찾아와 달라고 요청한다.

▲ 바로크 산맥 입구에서 여행자 미스를 찾자

임무를 받았다면, 이제 조난자 탐색에 나서자. 첫 목표인 ‘길을 잃은 여행자 미스’는 바로크 산맥 입구 서쪽 중앙에서 발견할 수 있다. 근처로 다가가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완료되니 참고하자. 이후 미스는 ‘불안에 떨고 있었는데 와줘서 고맙다’고 한 뒤 자신을 안전한 곳에 데려다 달라고 부탁한다. 이 퀘스트는 자동 수행을 지원하므로, ‘순간 이동 그림’을 사용해 빠르게 끝낼 수 있다.

안전 귀가에 성공한 모험가에게 세이프는 추가 임무를 준다. 남부 바로크 산맥의 길 잃은 여행자를 찾는 ‘구조대 시험’ 퀘스트다. 지역 중심부에 있는 모험가 ‘카바니’를 지나 북동쪽으로 조금 이동하면 여행자 ‘테리’를 발견할 수 있다. 그를 세이프에게 데려다주자.

▲ 남부 바로크 산맥에서 길을 잃은 ‘테리’

상술한 과정을 모두 마치면 세이프는 유저를 산악구조대원으로 임명한다. 그리고 칭호 ‘산악구조대원’을 증정하며, 다른 산악구조대원들이 모험가를 알아볼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각 퀘스트는 보상으로 41만의 경험치를 제공하며, 메인 퀘스트 진행과 관계없이 탐색 조건만 맞으면 수행할 수 있다.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히든퀘스트니 세이프의 일손을 돕고 산악구조대원이 되어보자.

▲ 총 160만 경험치 지급

한편, 산악구조대원 뿐 아니라 세라보그 성 북부의 해체업자 커티스의 ‘해체 인력 부족’도 메인 퀘스트 진행과 관계 없이 수행할 수 있다. 반복되는 자동 사냥에 지쳤다면, 히든퀘스트를 클리어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자.

※ 관련 기사: [달빛조각사 꿀팁] 경험치 308만 획득, 히든퀘스트 ‘해체 인력 부족’ 공략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