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9

재밌어요

6.6

유저평점

오딘: 발할라 라이징, 거점 지배자 소환 등 업데이트 예정사항 공개

▲ 시간에 맞춰 잡던 ‘거점 지배자’를 소환할 수 있게 된다 (사진출처: 공식 카페)

20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향후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미미르의 샘물 구매 방식 개선, 수집효과 확장, 거점 지배자 소환 등 편의성 개선 계획이 알려졌다. 해당 업데이트는 27일에 이뤄진다.

우선 미미르의 샘물은 캐시샵이나 각 마을의 소모품 상인 등에서 골드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이 고려 중이다. 또한, 이미 미미르의 샘물을 구매해 보유 중인 유저들에게 변경되는 구매 방식으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브루탈 시스템도 개선된다. 적대 길드와 대결하거나 PvP 시스템을 즐기고 싶지만, 브루탈 상태에서 경험치 복구 비용이 부담돼 제대로 PvP 콘텐츠를 즐기기 어렵다는 유저 의견 반영이 목적이다. 이에 차주 업데이트 후에는 브루탈 상태에서 경험치 복구 비용이 감소될 예정이다. 더불어 유저간 전투가 자주 일어날 수밖에 없는 일부 지역을 ‘무법’ 지역으로 변경해 다른 유저를 처치하더라도 브루탈 상태가 되지 않도록 개선하는 방법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템 수집 효과는 확장된다. 새로운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유물’을 수집해 더욱 강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에서는 신규 아이템 ‘유물’ 외에도 추가적인 제작 재료, 지금까지 획득하기 어려웠던 장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끝으로 오딘은 소환되는 시간에 맞춰 찾아가지 않고 거점 지배자를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 준비 소식을 알렸다. 이를 통해 필드에서 획득한 재료 아이템으로 원하는 시점에 거점 지배자를 소환할 수 있게 변경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오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저에게 게임 이상의 재미를 더하는 콘텐츠를 전달하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