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지하감옥 8층 신규 거점 지배자 ‘혼돈의 마수 굴베이그’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스나이퍼와 다크 위저드의 일부 스킬 및 버프, 디버프 효과를 조정했으며, 게임 편의성을 개선했다.
우선 지하감옥 8층 신규 거점 지배자 ‘혼돈의 마수 굴베이그’는 신규 몬스터 버프 타입 ‘냉정’을 사용한다. 해당 버프는 잃은 HP에 비례해 근접 대미지가 N% 증가하고, 받는 모든 대미지가 N% 감소한다. 또한, 기존 지하감옥 8층에서 등장하던 ‘혼돈의 사제 강글로티’의 처치 보상에 ‘황금 불꽃 장갑’과 ‘황금 불꽃 신발’이 추가됐다.

스나이퍼와 다크 위저드의 일부 스킬과 버프, 디버프 효과는 조정됐다. 스나이퍼의 ‘공중 제비’와 ‘집중 회피’의 경우 기존 두 스킬에서 회피 상승 버프 효과가 동시에 발동할 경우 중첩되지 않던 것을 중첩되도록 변경됐다.
다크 위저드는 ‘내면의 악’ 저주 효과가 5초간 공격 시 기존에는 입힌 대미지의 80% 피해를 주던 것에서, 시전자 공격력의 120% 피해로 바뀌었다. 반사 효과는 스킬 피격자가 플레이어 또는 몬스터 공격 시 기존 스킬 피격자의 치명타 확률 및 대미지가 적용되던 것에서 시킬 시전자의 치명타 확률과 대미지가 적용되도록 변경됐다. ‘흡혈의 고리’는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줄었다. 또한, 대미지에 반영되는 공격력, HP 흡수, 스킬 강화 시 증가 수치가 늘었다.
이외에도 오딘 개인 편지에 길드명 노출, 친구 세부 위치 노출, 무기 형성 외형 크기 조정 등 게임 내 편의성을 개선했다. 오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