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리포트

음양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최고 등급 식신과 던전 추가

음양사 요도히메 업데이트

17일, ‘음양사 for Kakao’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SSR 등급 ‘요도히메’와 SR 등급 ‘사쿠라’가 추가되었고, 신규 콘텐츠 ‘요도히메 비밀 던전’, ‘신단’을 선보였다.

오늘 추가된 ‘요도히메’는 단일 공격에 최적화된 식신이다. 6연속 공격을 가하는 ‘살육’과 일정 확률로 추가 피해를 주는 ‘연속 베기’로 상대를 제압한다. 함께 등장한 사쿠라는 치유형 식신으로, 회복 스킬 ‘소생’과 함께 적의 버프를 제거하는 ‘벚꽃 눈보라’로 공격을 보조한다.

‘요도히메 비밀 던전’은 새로운 탐험 던전이다. 총 10층으로 이뤄졌으며, 각 층 최초 클리어 시 곡옥과 하얀 달마, 요도히메 전용 코스튬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8층 공략에 성공하면 ‘파란 달마’를 얻는데, 이는 ‘빨간 달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많은 경험치를 제공한다.

‘신단’은 보유 중인 식신을 ‘혼부’로 교환하는 콘텐츠다. 모은 ‘혼부’는 원하는 아이템이나 식신을 획득하는데 쓰인다. 신단을 통해 교환할 수 있는 SSR 등급 식신 ‘염마’는 혼부 6,000개가 필요하며, 경험치와 스킬 레벨업 혜택이 있는 ‘검은 달마’는 1,500 혼부로 손에 넣을 수 있다.

교환은 아이템 1개당 구매 제한 1회가 있고, 일정 시간이 흐르면 판매를 종료한다. 또한, 혼부로 교환한 식신은 되돌릴 수 없으니 유의하자.

한편, ‘음양사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까지의 ‘SSR요도히메 확률업 이벤트’에서는 신비한 부적과 곡옥으로 식신 소환 시 요도히메의 출현율이 상승한다.

그리고 30일까지는 ‘소환만 해도 사쿠라 조각이?!’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 기간에는 낡은 부적을 제외한 소환마다 사쿠라의 조각을 1개씩 획득한다. 단, 조각은 최대 40개까지만 얻을 수 있으니 염두에 두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