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for kakao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2

재밌어요

7.7

유저평점

[음양사 꿀팁] 여기가 현상봉인 꿀 사냥터, 신규 챕터 24 분석

지난 10일, ‘음양사 for kakao’는 자동 도전 기능 업그레이드와 신규 식신 ‘카오루’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당시 추가된 건 이외에도 많았다. 음양료 보스와 분노한 문어, 신규 코스튬을 포함한 여러 즐길 거리가 찾아왔다.

유저들의 시선은 역시 자동 도전 기능 업그레이드와 신규 식신에게 쏠렸지만, 이에 못지않은 ‘꿀 콘텐츠’가 있다. 바로 신규 챕터 24인데, 귀찮았던 특정 ‘현상봉인’의 해결 처가 되기 때문이다. 본문을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음양사 ‘챕터 24: 제물무녀 전편’ 개요

챕터 24에는 간신히 쿠사나기 검의 조각을 얻은 세이메이 일행의 다음 이야기가 담겨있다. 정원에 모인 일행이 대책을 논의할 때 야오비쿠니가 등장, 카구라와 관련한 말을 꺼내는 전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 챕터를 플레이하며 접해보자.

음양사

▲ 음양사 챕터 24 제물무녀 전편 정보

시나리오 던전을 클리어하면 탐험에서 반복 공략을 할 수 있다. 보통과 어려움 난도로 나뉘고, 아쉽게도 요괴발견 콘텐츠는 제공하지 않는다. 다만, 획득보상에 그간 신비상점과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투자귀’가 준비된 점이 눈길을 끈다.

시나리오와 탐험 던전 모두 공략하는 데 큰 어려움은 없다. 어느 정도 육성을 마친 ‘쫄작’ 식신이 있으면 무난한 주회가 가능하다. 단, 일부 스테이지에 부활 식신이 있어 단일 대상 공격수로는 공략이 어렵다. 될 수 있으면 전체 대상 공격수를 준비하자.

대표 등장 식신은 키요히메와 거미마녀, 흡혈귀로, 스테이지당 획득 경험치는 일반 638, 어려움 난도 836이다. 이는 획득 경험치 +10% 버프가 적용된 수치니 참고하자.

음양사 챕터 24 세부 정보, 여기가 현상봉인 꿀 사냥터입니다

난도와 상관없이 챕터 24에 마련된 스테이지는 보스 포함 8개다. 거미마녀 2, 키요히메 4, 흡혈귀 2로 구성됐고, 스테이지별 등장 식신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자.

음양사

▲ 음양사 챕터 24 스테이지별 등장 식신 정보

챕터 24의 매력은 표에 잘 드러나 있다. ‘현상봉인’ 임무에서 클리어가 귀찮았던 우미보즈, 첫째강시가 한 스테이지에 다수 등장하는 것이다. 챕터 24 업데이트 전까지만 하더라도 우미보즈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요기봉인에서 3개체, 챕터 12 총 2개체가 그나마 추천 사냥터였다. 그리고 첫째강시는 요기봉인과 어혼 5층 정도가 있지만, 개체 수가 적어 불편함을 피할 수 없었다.

하지만, 챕터 24에는 흡혈귀와 거미마녀에 두 식신이 3개체씩 있어 몇 번만 스테이지를 돌면 빠르게 현상봉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여기에 종종 현상봉인에 나오는 흑무상과 백무상도 다수 존재하기에 해당 챕터는 ‘현상봉인 꿀 사냥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게임메카에서 19금 유머와 각종 드립을 맡고 있는 기자. 왕성한 활동력과 추진력으로 운영을 도맡지만 입도 쉬지 않는 것이 특징. 친해지면 피곤한 타입이라는 평이 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과장

2 개 댓글

  1.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유일하게 하는 게임이 음양사인데 인벤도 여기 뉴스보다 정보가 말라가는 모양이라 시간될때마다 둘러보고 갑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좋은 사이트는 게임메카에서 다양한 홍보방식을 지원했으면 합니다.

    댓글
    • 안녕하세요, 너울림 님! 음양사 국민트리에 보여주신 애정어린 관심과 칭찬 감사드립니다 ^^ 음양사를 즐겁게 플레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정보, 공략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국민트리가 더욱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홍보에도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