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리포트

[음양사 꿀팁] 티끌 모아 태산! 금화 벌이 방법 모음

‘음양사 for kakao’에서는 상점의 신비 메뉴를 통해 어혼을 구입 할 수 있다. 옵션은 알 수 없지만, 원하는 위치의 특정 어혼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은 매력적이다. 

다만, 상점에서 판매하는 어혼은 가격이 비싼 편이다. 그 예로 5성 어혼은 24만 금화가 필요하다. 어혼 강화 등 금화 소모처가 많은 상황에서 분명 부담되는 금액이다. 비단, 어혼 구입 뿐만이 아니더라도, 유저들은 자연스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밖에 없다.

음양사 신비상점

▶옵션이 랜덤인건 아쉽지만 원하는 위치의 어혼을 구입할 수 있다

음양사 현상봉인

▶요괴도 봉인하고 금화도 벌어보자

금화 획득 효율이 좋은 던전은 ‘금화요괴’다. ‘파티’를 통해 요기봉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소모하는 초밥도 3개로 적은 편이다. 단, 다시 플레이 하는 데에는 제한 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자.  

현상봉인 또한 의외의 금화 수급원이다. 클리어 시 등급에 따라 식신 조각을 무작위로 획득하고, 동시에 초밥이나 곡옥 또한 손에 넣을 수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금화 보상이 후하다는 점이다. 하루에 2번 초기화 되는 3개의 수배서를 놓치지 말자. 

음양료 회장이나 부회장이면 상점을 통해 금화 증가를 구입할 수도 있다. 12시간 동안 음양료 회원의 전투 승리 시 획득하는 금화가 10% 증가한다. 

그 밖에는 무과금 유저도 쓸 수 있는 ‘엽전생쥐’ 활용이 있다. 패시브 스킬을 이용하는 방법인데,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자.

엽전생쥐의 핵심, 재물신의 축복

음양사 엽전생쥐

▶ 재물신의 축복은 각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스킬이다.

엽전생쥐는 파티에 넣을 정도로 좋은 식신이 아니다. 하지만, 각성 시 얻는 패시브 ‘재물신의 축복’이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금화 획득량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엽전생쥐가 포함된 파티는 전투에서 승리하면 8%의 금화를 추가로 얻는다.

 N등급 식신이나 ‘하얀달마’ 등 재료 육성을 위해 낮은 등급 던전을 반복 공략할 때 엽전생쥐를 넣어보자. 엄청난 양은 아니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다’란 말이 있듯 천천히 늘어나는 금화를 볼 수 있다.

▶ 패시브로 전투 승리시 8%의 추가 금화를 얻는다

패시브 외에도 공격 스킬 ‘짤랑짤랑과 ‘돈벼락’은 효과 적중에 따라 적에게 치명타 감소와 추가 피해를 준다. 엽전생쥐의 속도는 115로 고획조, 다이텐구 등 주요 메인 딜러보다 높다. 이를 이용해 딜러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부가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엽전생쥐 추천 어혼

음양사 엽전생쥐 어혼

▶ 도깨비불 확보를 통해 딜러의 공격을 돕자

엽전 생쥐는 굳이 높은 등급 어혼을 착용할 필요가 없다. 스킬을 자주 사용할 일이 없기 때문이다. 대신 다른 딜러를 위해 도깨비불 확보 역할을 맡기는 게 좋다.

추천 어혼은 ‘복고양이’다. 4세트 착용 시 50% 확률이지만 턴 시작마다 도깨비불을 2개씩 획득할 수 있다. 만약 공략하는 스테이지가 1턴에 끝나는 수준이라면 화령을 장착하자. 

한편, 엽전생쥐 외에 다른 식신의 자세한 설명과 추천 어혼 정보는 ‘음양사 for Kakao 국민트리’에 구축된 공략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