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for kakao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2

재밌어요

7.5

유저평점

식신 밸런스 조정, 음양사 상반기 마지막 업데이트 내용 공개

음양사 대표 이미지

27일, ‘음양사 for kakao’는 공식 카페를 통해 2018년 상반기 마지막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게시글에 따르면 업데이트는 28일 정기점검 후 게임에 적용되며, 일부 식신의 스킬 밸런스 조정과 봉마지시 신규 집결 보스, 이벤트가 추가된다.

신규 콘텐츠 가운데 눈길이 쏠리는 건 역시 식신 스킬 밸런스 조정이다. 아직 어떤 식신이 대상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간 유저들이 남긴 의견을 수렴하고 검토했다는 멘트가 있어 기대를 모은다. 관련 정보는 정기점검 이후 안내될 예정이다.

봉마지시 콘텐츠에는 신규 집결 보스 신기루가 추가된다. 지난 4월에 등장한 ‘오보로 구루마’ 이후 오랜만에 나오는 보스다. 신기루는 엄청난 크기의 소라게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출현한다. 다른 봉마지시 집결 보스와 마찬가지로 3단계 패턴이 있고, 각 단계에 맞는 공략이 필요하다.

보상은 세 가지로 나뉜다. 먼저 처치 시 3만 이상의 피해를 주면 확률적으로 4성 하얀달마와 음양료 훈장, 검은달마, 신비한 부적, 훈장, 테두리 등을 얻는다. 그리고 패턴 도중 등장하는 종이인형을 처치하면 결계 돌파 티켓과 초밥, 파란달마 등을 손에 넣는다. 마지막으로 금화 보상이 있는데, 이는 신기루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최대 6만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 개가 예고됐다. 먼저 지금까지 어떤 업데이트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식신 소환 확률업 이벤트가 펼쳐진다. 자세한 정보는 점검 후 공개되며, 해외에서는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식신의 소환 확률이 증가한 바 있다.

더불어 많은 인기를 끈 승부 예측 이벤트가 시작한다. 마을에서 2시간마다 펼쳐지는 전투 결과를 예측하는 행사로, 승리 진영을 맞추면 풍성한 보상을 거머쥘 수 있다. 단, 예측 실패 시 사용한 금화는 돌려받지 못한다는 걸 알아두자.

한편, ‘음양사 for kakao’의 정기점검은 28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점검 시간 동안에는 게임 이용 및 접속이 불가능하며, 버프를 활성화한 상태라면 시간이 차감되니 유의하자.

게임메카에서 19금 유머와 각종 드립을 맡고 있는 기자. 왕성한 활동력과 추진력으로 운영을 도맡지만 입도 쉬지 않는 것이 특징. 친해지면 피곤한 타입이라는 평이 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과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