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for kakao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2

재밌어요

7.5

유저평점

음양사 공략과 성우 총정리, 출시 전에 미리 접하는 ‘꿀정보’

음양사 보도자료 대표 이미지

2017년 하반기 모바일 게임 기대작 ‘음양사 for Kakao’의 핵심 정보를 미리 볼 수 있는 공략이 마련됐다.

27일, 국민트리는 카카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음양사 for Kakao’ 공략(링크)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는 물론 호화 성우진 정보까지를 정식 오픈 전에 확인할 수 있다.

‘음양사 for Kakao’는 한국 출시 이전에 중국, 대만, 홍콩 등에서 인기 및 매출 1위를 기록했고, 전 세계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게임이다. 여기에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과 국내 성우 40명을 동원한 연기, 만화를 읽는 듯한 스토리텔링이 강점이다.

게임은 4명의 음양사와 다양한 식신으로 파티를 이뤄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게 메인 콘텐츠다. 여기서 식신은 ‘어혼’이란 장비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따라서, 음양사와 식신, 어혼 정보는 기본이자 핵심이다. 이를 미리 숙지한다면, 정식 서비스에서 더 빠른 공략과 육성이 가능하다.

국민트리의 공략 페이지에는 이 세 정보가 모두 담겨 있다. ‘아베노 세이메이’를 비롯한 모든 음양사의 스킬은 물론 각종 식신의 스탯과 공격타입, 각성 정보까지 제공한다. ‘음양사 for Kakao’ 정식 서비스 이전에 미리 자신이 갖고 싶은 캐릭터를 구상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와 함께 게임의 강점인 성우 정보 역시 구축됐다. 페이지에 방문하면 사와시로 미유키, 쿠기미야 리에, 스기야마 노리아키와 같은 일본 인기 성우들의 음양사 내 배역은 물론 대표작과 프로필을 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베노 세이메이’를 연기한 스기야마 노리아키의 경우 스테이럭 소속으로 대표 출연작으로는 ‘Fate/stay night’의 에미야 시로, ‘블리치’의 이시다 우류를 꼽을 수 있다. 이후 국민트리는 한국 성우진의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국민트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메이플스토리’, ‘리니지M’ 같은 인기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국민트리는 이후로도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까지, 다양한 공략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콘텐츠는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 가능하다.

음양사 국민트리의 음양사 정보 페이지 이미지

▶ 국민트리의 ‘음양사’ 정보 페이지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게임메카에서 19금 유머와 각종 드립을 맡고 있는 기자. 왕성한 활동력과 추진력으로 운영을 도맡지만 입도 쉬지 않는 것이 특징. 친해지면 피곤한 타입이라는 평이 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과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