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8

유저평점

초호화 라인업, 한 눈에 보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성우 정보


▲ 8일 오픈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국민트리 성우 DB

8일, 게임메카의 공략 전문 브랜드 ‘국민트리’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성우 DB(링크)를 오픈했다. 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64명의 캐릭터와 담당 성우 정보를 제공해 팬이라면 선호하는 성우의 참가 여부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섀도우 버스’, ‘그랑블루 판타지’를 개발한 싸이게임즈의 최신 모바일 게임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월 19일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이번 달 7일엔 사전 예약자 70만 명을 돌파했다.

게임의 매력 포인트는 풍부한 모에 속성을 지닌 미소녀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연출, 그리고 풍성한 콘텐츠다. 이와 함께 일본 팬들이 꼽는 가장 매력적인 요소는 ‘다양한 인기 성우의 목소리를 풀 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는 점’이다. 실제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메인 화면과 전투는 물론 스토리에서도 모든 캐릭터의 음성이 들려온다. 추가로 ‘1 캐릭터 1 성우’ 채용으로 중복 캐스팅이 없는 것도 호평 받는 점이다.

게임 참여 성우는 일본 서브컬쳐 마니아나 성우 팬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라인 업이다. ‘카드캡터 사쿠라’의 주인공을 담당한 ‘탄게 사쿠라’나 폭넓은 연기폭이 매력인 ‘유우키 아오이’, 그리고 2000년대 초 대표 아이돌로 꼽히는 ‘호리에 유이’가 참여했다. 이들은 각각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서 ‘이리야 온스타인’, ‘스즈메’, ‘사렌’을 맡았다.

이리야 온스타인은 고압적인 마왕 속성 캐릭터로, 탄게 사쿠라의 목소리 덕분에 귀여운 면이 강조된다. Fate 시리즈에 등장한 담당 캐릭터 ‘네로 클라우디우스’를 떠올리면 된다. 독특한 캐릭터 성과 성우의 열연, 성능으로 인기다. 스즈메는 덜렁이 속성의 메이드로, 짧은 지팡이를 든 마법사 캐릭터다. 성우의 대표 캐릭터 ‘카나메 마도카’와 닮았다는 평가가 많다.

그리고 호리에 유이의 사렌은 금발의 엘프 미소녀다. 성우가 대표 캐릭터와 귀족적인 일러스트 덕분에 츤데레 캐릭터로 여겨지지만, 이타적인 성격의 선인이다. 겸손한 성격의 호리에 유이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국민트리는 참여 성우들의 약력과 대표 출연작 등 성우 관련 정보를 페이지에 담았다. 또한,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국민트리는 다양한 기획 기사를 통해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없는 ‘마니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데이터 베이스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정식 서비스 이후 갱신을 통해 방문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성우 기사 링크
– ‘데레마스’ 참여 성우 소개 기사 (링크)
– 유명 성우와 대표작 소개 기사 (링크)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