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9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8월 5주차, 시원한 리조트에서 보내는 휴가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남국투어 스토리 이벤트로 수영복을 입은 캐릭터들이 등장했었는데요.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았고, 자연스럽게 이들과 어울리는 길드 하우스가 속속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금주 프린세스 커넥트 국민트리는 마음속까지 힐링되는 시원한 리조트를 갈무리했습니다. 보기만해도 편안하고 시원해지는 길드 하우스를 함께 감상해 보시죠.

한국

모나미 – 리조트에서 노래하기

▲ 스테이지를 결합하여 독특한 리조트를 완성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유저 ‘모나미’ 게시글)

휴식에 가무까지 더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시원하게 꾸며진 리조트에서 수영복을 입은 페코린느, 콧코로, 스즈메가 함께 노래하고 있습니다. 스즈메는 미식전 멤버가 아니지만 수영복을 맞춰 입고 있어 어색하지 않네요.

방은 파란색을 테마로 구성해 남국에 온 느낌을 줍니다. 힐링을 위해선 아끼는 인형들과 함께하는 것도 좋겠죠. 공연을 마치고 해먹에서 쉬거나 인형을 가지고 노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패턴을 보완하기 위해 다른 테마의 가구를 적절히 섞었는데요. 탁월한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사밍 – 여름휴가는 ‘호캉스’

▲ 리조트 해먹 카페 콘셉의 길드 하우스네요 (출처: 공식 카페 유저 ‘우사밍’ 게시글)

공식 카페 유저 ‘우사밍’은 신규 가구 해먹으로 ‘리조트 해먹 카페’를 연출했습니다. 블루와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야외 카페란 겁니다. 방문한 캐릭터들이 해먹에서 낮잠을 자고, 파티션 너머의 공간에서는 카페처럼 음료를 마실 수도 있죠.

캐릭터별로 애정이 담긴 설정은 길드 하우스에 생동감을 더합니다. 성을 지키느라 피곤한 쥰, 잠이 많은 하츠네, 한창 성장기라 낮잠을 자야 하는 쿄우카와 미미 그리고 숙취를 해소하기 위한 유카리가 손님이라는군요. 다들 편안한 해먹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길 바랍니다.

대만

▲ 바닷속 느낌이 나는 리조트입니다 (이미지 출처: 布丁豆漿伊布 길드 하우스)

대만 서버에서 소개할 건 바닷속 콘셉 인테리어를 활용한 길드 하우스입니다. 리조트 가구에 아직 한국 서버에 구현되지 않은 바다 느낌 가구를 더해 시너지를 내는군요. 이곳에서 카르미나 길드가 공연을 하고, 수영복을 입은 타마키가 식사 중인데요. 수영복을 입은 미후유도 함께 휴가를 즐기고 있습니다. 정말 ‘쉰다’란 인상이 강하게 드는 공간이네요.

일본

도트로 연출한 파도

▲ 도트로 표현된 파도 (이미지 출처: 트위터 端島 零桜)

캐릭터 배치를 전혀 하지 않고도 길드 하우스를 잘 꾸밀 수 있다는 걸 증명한 공간입니다. 굉장히 참신한데요. 미식전 인형이 앉아있고, 찻집 의자를 응용하여 파라솔을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타일을 이용하여 파도와 거품, 튜브를 표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크게 보았을 땐 잘 몰랐던 대리석 바닥의 명암 차이를 모래사장으로 활용한 센스 역시 시선을 끕니다.

바닷속을 유영하는 콧코로

▲ 바닷속의 콧코로 (이미지 출처: 트위터 :K:)

벽과 바닥을 제거, 최소한의 인테리어로 꾸민 길드 하우스입니다. 해변이 아닌 바닷속을 표현하여 더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해파리를 닮은 가구도 눈에 띕니다. 수영복 콧코로와 어우러져 마치 바닷속을 유영하는 느낌을 주는군요. 사실 콧코로가 타고 있는 건 고정 가구인 의자인데요. 주변 환경과 함께 하니 움직이는 걸로 보입니다.

길드 하우스 인테리어 TIP : 일괄 수납과 마이 세트

▲ 일괄 수납과 설정을 이용해 보세요

프린세스 커넥트에 신규 가구가 추가되면, 새롭게 길드 하우스를 꾸밀 생각에 손이 바빠집니다. 그런데 기존 가구와 배치가 어울리지 않아 일일이 설치물을 넣었다 뺏다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이럴 땐 ‘일괄 수납’ 기능을 이용해 해당 층의 가구를 전부 수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효과가 있는 가구는 수납을 제외할 수도 있죠. 지난 업데이트로 수납 공간이 더 늘어났으니 해당 기능을 활용해 더 편하게 길드 하우스를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 마이 세트 설정을 활용하면 편하답니다

추가로 기능 하나를 더 소개합니다. 고생해서 배치한 인테리어는 마이 세트를 통해 저장할 수 있죠. 그러니 주제, 계절별로 저장해두었다가 원하는 타이밍에 불러오세요. 그럼 나만의 길드 하우스를 편하게 다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인생을 지향하여 학창시절부터 다양한 게임을 즐겨왔습니다. 게임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