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9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9월 3주차, 가을에 떠나는 캠핑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계절에 맞춰 길드하우스 인테리어를 변경하는 유저들이 있습니다. 캐릭터들이 시원하고 따뜻한 길드하우스에서 지내길 바라는 마음에서죠. 이에 금주 메카 러브하우스는 캠핑이나 피크닉 중인 길드 하우스를 갈무리했습니다. 선선해진 날씨로 바깥 나들이를 떠난 캐릭터를 함께 감상해보시죠.

이노센트 – 도란도란 캠핑

▲ 캠핑을 즐기는 캐릭터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이노센트 게시글)

공식 카페 유저 ‘이노센트’는 여러 캐릭터가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가구 ‘어디서든 스튜 냄비’가 캠핑 이미지를 한껏 살렸네요.  실내에서도 재미있는 연출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인데요. 실외에 배치되니 더 시선이 갑니다.

이곳에서 아야네는 행복한 표정으로 국을 끓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자경단 멤버들의 여유로움도 엿볼 수 있네요. 카오리는 앉아서 차를 마시고 있으며, 캠핑을 나와 행복한 미미를 보니 마음이 흐뭇해 집니다.

내비둬 – 다 함께 피크닉

▲ 피크닉을 연출한 길드하우스(이미지 출처: 내비둬 길드하우스)

유저 ‘내비둬’는 피크닉을 나온 듯한 길드하우스를 연출했습니다. 어디서든 찻집 의자와 벚나무를 장식했네요. 여기에 다다미 바닥 아이템이 마치 돗자리를 연상시켜 피크닉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길드하우스 속 캐릭터의 모습도 귀엽습니다. 캬루는 의자에 앉아서 차를 마시고 있네요. 평소의 까칠함보다는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츠무기와 미사키는 오랜만에 밖에 나와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죠. 그리고 미후유와 미사토는 나무 주변을 산책하는 모습입니다.

小米老鼠∂ω∂ – 실내에서 즐기는 캠핑

▲ 겨울에 즐기는 캠핑을 연출한 유저입니다 (이미지 출처: 小米老鼠∂ω∂ 길드하우스)

캠핑 마니아라면 계절을 가리지 않죠. 대만 서버 유저 ‘小米老鼠∂ω∂’는 겨울에 즐기는 캠핑을 연출했습니다. 따뜻해 보이는 바닥과 텐트를 배치했고, 여러 카펫이 깔려 발도 시렵지 않겠네요. 창가의 미식전 인형도 귀엽습니다.

길드하우스의 캐릭터들을 살펴보죠. 콧코로와 유이, 시노부가 있습니다. 전부 다른 길드 소속이죠. 콧코로가 무슨 말을 했는지 유이와 시노부가 깜짝 놀란 모습인데요. 어떤 말을 했는지 궁금해집니다.

しずあお@ゲーム垢 – 페코린느의 캠핑

▲ 페코린느가 캠핑을 즐기고 있네요 (이미지 출처: 트위터 しずあお@ゲーム垢 )

트위터 ‘しずあお@ゲーム垢‘는 페코린느 혼자서 즐기는 캠핑을 연출했습니다. 국내 서버에는 아직 없는 가구들이 여럿 보였는데요. 실내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던 가구들을 발상의 전환으로 배치한 모습입니다. 상황 설정도 재미있습니다. 많이 먹는 설정이 있는 페코린느답게 국을 끓이고 있군요. 뒤에는 페코린느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주먹밥들이 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캠핑이지만 즐거워 보이는군요.

발상의 전환: 나만의 설정을 담아보자!

길드하우스는 ‘하우스’라는 이름과 캐릭터들이 생활하는 곳이란 속성 때문에 생활 공간의 특성을 지닙니다. 그렇지만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특이한 설정을 담아낸 유저들이 있죠. 공통점은 ‘실내’와 ‘숙소’ 개념을 벗었다는 건데요. 벽과 지붕은 없지만, 더 개성넘치는 공간을 한번 알아볼까요?

▲ 독특한 설정의 길드하우스입니다

트위터 ‘うさみみ@プリコネ垢’는 레이싱 대회를 연출했습니다. 카렌이 심사위원이죠. 배치된 아이템을 살펴보면 아이돌 태피스트리를 결승선 깃발처럼 활용했습니다. 그리고 타일로 골인 지점을 그렸네요. 레이싱용 자동차로 선택한 건 다름 아닌 목마입니다. 목마를 엇갈리게 배치해 속도 경쟁을 하는 것처럼 만들었죠.

또 다른 독특한 설정도 있었습니다. 마치 벼룩시장에서 좌판을 펼친 듯한 모습의 길드하우스네요. 트위터 ‘ゆーわ’은 벼룩시장에 있는 미식전을 표현했습니다. 바닥에 자신의 대표색 타일을 깔고 물건을 팔고 있었는데요. 세 멤버 모두 다른 품목을 팔고, 앞쪽에 인형을 두어 귀여움을 더했답니다.

재미있는 인생을 지향하여 학창시절부터 다양한 게임을 즐겨왔습니다. 게임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