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9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11월 1주차, 휴양 느낌 가득한 ‘숙소’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날씨로 이맘때 쯤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좋은 숙소에서 기운을 받아 재충전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주 국민트리는 여행자를 위한 ‘숙소’ 컨셉의 길드 하우스를 갈무리했습니다. 랜드솔 여행을 떠나며 한번 쯤 묵어가고 싶은 ‘숙소’를 확인해보세요.

아우시 – 이야기 속 여관

▲ 여관 형태의 길드 하우스 (출처: 공식카페 ‘아우시’ 게시글)

공식 카페 ‘아우시’는 이야기 속 여관이라는 주제로 길드 하우스를 꾸몄습니다. 2층으로 이루어진 여관인데요. 1층에는 뷔페식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은 아로마 향을 맡으며 묵은 피로를 풀 수도, 벽난로 앞에서 두런두런 담소를 나눌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기 ‘시노부’는 막 잠에서 깬 듯 하네요.

고먀신 – 이세계 여관

▲ 이세계 여관에 어서오세요 (출처: 공식카페 ‘고먀신’ 게시글)

‘이세계’를 배경으로 한다면 ‘여관’은 빠지지 않는데요. 공식 카페 ‘고먀신’은 갈색 테마로 인테리어 한 이세계 여관을 꾸몄습니다. 1층에서 식사를 할 수 있고, 2층에서는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죠. 덧붙인 설명도 재미있습니다. 칙칙한 갈색으로 아저씨만 이용할 것 같지만, 소녀스러운 분홍색 침대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太陽戦士 – 사렌디아 구호원의 숙소

▲ 사렌디아 구호원의 숙소 (출처: 트위터 太陽戦士)

시기에 맞게 프로모션을 하는 숙소들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그 예인데요. 트위터 ‘太陽戦士’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숙소를 꾸몄습니다. 예산이 부족하여 비싼 여행지는 못 가지만, 변화된 숙소에서 재충전하는 구호원 식구들이 보이네요. 한쪽에는 루돌프와 썰매, 선물 더미를 놓아 축제 분위기를 한껏 살렸습니다. 이에 ‘쿠루미’와 ‘아야네’가 아주 만족하는 모습이네요.

Angjoo – 숲속의 집

▲ 에밀리아를 보좌하는 람과 렘

숙소 중에 빠지지 않는 형태는 다름 아닌 ‘별장’이죠. 특히 도시와 멀어질수록 별장 느낌이 강한 숙소가 자주 보입니다. 트위터 ‘Angjoo’는 나무 느낌 숙소에 머무는 에밀리아, 람, 렘을 담았습니다. 에밀리아의 여행에 람과 렘이 동행한 것 같네요. 둘은 잠자리에 드는 에밀리아를 보좌하고 있습니다.

계단의 활용은 무죄

▲ 계단을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계단을 인테리어에 활용하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이동 공간으로 남겨두기 부터 좌우 반전을 이용한 하트 그리기, 착시 효과 노리기 등이 있죠. 트위터 ‘jagaimo_frog’는 독특하게 캬루의 ‘귀’로 활용했답니다.

수납장 한구석에 방치되어 있는 계단은 어쩌면 여러분의 길드 하우스에서 매력 포인트로 탈바꿈 할지도 모른답니다. 그러니 아이디어를 담은 계단 배치로 나만의 길드 하우스로 꾸며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 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