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9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11월 4주차, ‘카온’의 숙소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인기가 많은 길드가 있습니다. 바로 ‘카온’이죠. 마이페이스 성향이지만 의외로 제법 조화롭습니다. 더불어 전 콘텐츠에서 고루 사랑받는 캐릭터들이 모여있기도 하죠. 이에 금주 국민트리는 ‘카온’의 숙소를 꾸민 길드 하우스를 갈무리했습니다. 나만의 ‘카온’을 위한 길드 하우스를 감상해보시죠.

놀숲고양이 – 한방 아로마 사우나

▲ 한방 아로마 사우나 (출처: 공식 카페 ‘놀숲고양이’ 게시글)

지쳤을 땐 따뜻한 곳에서 몸을 푸는 게 피로 회복의 방법 중 하나죠. 공식 카페 유저 ‘놀숲고양이’는 아로마 향초를 이용하여 카온의 사우나를 꾸몄습니다. 이름하여 ‘한방 아로마 사우나’라고 하는데요. 쉬지 않고 업무를 보느라 피곤한 카린이 먼저 이용 중입니다. 카오리가 주변을 맴돌며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중이죠. 소문이 났는지 카온 소속이 아닌 ‘캬루’와 ‘타마키’도 보입니다. 모두 사우나를 잘 이용하고 들어가길 바랍니다.

흑련- 휴식중인 자경단

▲ 휴식중인 자경단 (출처: 공식 카페 ‘흑련’ 게시글)

카온(자경단) 소속 멤버들은 저마다 개성이 강하죠. 따라서, 자신만의 휴식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공식 카페 유저 ‘흑련’은 각자의 휴식 스타일을 반영한 리조트 느낌 카온 숙소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지까지 설치했죠. 길드 마스터인 마호는 무대 위에 올라 노래를 부르며 휴식하고 있습니다. 아직 센터에 서지 않는 것으로 보아 연습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 것 같네요.

카오리와 마코토는 소파에 나란히 앉아있어 마치 TV를 보며 휴식하는 모습이 연상됩니다. 더불어 카오리는 자신의 건강 비결은 ‘잘 먹고 신나게 춤추고 푹 쉰다’고 말했죠. 활동 후에 쉬면서 체력을 회복하는게 중요한 듯싶습니다.

たっち – 카온의 방

▲ 파티션으로 분리된 카온 길드원의 방 (출처: 트위터 たっち )

트위터 ‘たっち’는 파티션을 이용해 각자의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방에는 이부자리가 깔려있죠. 그렇게 넓진 않은 공간이지만 자신만 이용하므로 나름 행복해보입니다. 길드 예산이 모여 한 층씩 차지하는 날이 오길 바라봅니다.

관찰 포인트는 방 앞쪽에 자신을 쏙 빼닮은 인형을 두어 누구 방인지 표시해두었다는 점인데요. 아직 한국 서버에 출시하지 않은 가구지만, 나온다면 자신의 ‘최애캐’를 향한 덕심이 더욱 빛날 것 같습니다.

SWEeTS9090 – 카오리의 공간

▲ 카오리가 마음껏 놀 수 있도록 꾸며진 공간 (출처: 트위터 SWEeTS9090)

긍정 에너지가 가득한 ‘카오리’를 위해 한 층을 따로 내어준 유저도 있습니다. 트위터 ‘SWEeTS9090’는 카오리가 즐겁게 놀 수 있도록 꾸민 길드 하우스를 공개했죠. 주변엔 고양이 인형이 여러 개 있고 카스미를 포함한 카온 길드원 인형도 전부 놓여있습니다. 참고로 이 방에서 놀고 있는 카오리는 한정 캐릭터인 카오리(여름)인데요. 이제 자유형과 개헤엄은 자신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여름을 맞아 더 화려하게 치장하고 텐션이 올라간 것처럼 보이네요.

센스있는 카린의 책상 활용

카린의 책상은 스킵 티켓을 생산하는 가구입니다. 스토리에서도 길드 하우스 내 업무를 보는 설정으로 등장하죠. 여기서 책상과 카린이 한 세트라 배치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으로 이 점을 살려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도 있답니다.

▲ 카린의 책상을 호텔 데스크로 활용한 유저 (출처: 트위터 ‘porupof’ )

트위터 ‘porupof’ 는 카린의 책상을 센스있게 활용했습니다. 바로 호텔 데스크로 꾸민 거죠. 이외에도 경기의 심판으로 활용하거나 식당의 계산원으로 선택하는 등 나만의 활용법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카린의 책상’으로 길드 하우스를 더욱 센스있게 꾸며보시기 바랍니다.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