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9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12월 2주차, ‘마마 사렌’의 사렌디아 구호원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엔 구호 활동이 활발해집니다. 홀로 거주하는 분을 위한 김장 행사나 연탄 나눔 행사 등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죠. 랜드솔에도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길드가 있습니다. 바로 ‘사렌디아 구호원’이죠.

사렌디아 구호원은 ‘갈 곳 없는 아이들을 보호하고 먹여살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길드입니다. 그래서 사렌이 보호자 역할까지 겸하고 있죠. 이에 이번 주 메카 러브하우스는 ‘사렌디아 구호원’의 길드 하우스를 담았습니다. 구호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렌을 만나보세요.

폴라 – 휴식 중인 사렌디아 구호원

▲ 휴식 중인 사렌디아 구호원 (출처: 공식 카페 ‘폴라’)

공식 카페 ‘폴라’는 휴식 중인 사렌디아 구호원을 꾸몄습니다. 스즈메의 아르바이트가 끝나고 다같이 리조트로 휴양을 왔다고 하네요. 가장 신나보이는 건 아야네입니다. 오랜만의 외출이라 즐거운 듯싶군요. 휴양 중이지만 사렌과 카린은 바쁩니다. 혹시나 ‘구호원의 아이들이 다치거나 불편하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아이들을 지켜보고 있죠. 쉬러온 곳에서도 사렌은 보호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밀리애니화기원 – 사렌디아 구호원의 봄나들이

▲ 봄나들이를 떠난 사렌디아 구호원 (출처: 공식 카페 ‘밀리애니화기원’)

사렌디아 구호원 식구들이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봄맞이 외출이죠. 벚나무가 예쁘게 핀 랜드솔에서 바깥 공기를 마시고 있습니다. 주변엔 차를 마실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즈메가 차를 마시며 피로를 풀고 있죠. 아야네와 쿠루미도 차를 마시고 싶어 사렌을 조르고 있는데요. 식구들 모두 힐링하고 들어가길 바랍니다.

あす- 사렌디아 구호원의 여름

▲ 사렌디아 구호원의 여름휴가 (출처: 트위터 あす)

트위터 ‘あす’는 사렌디아 구호원의 여름을 표현했습니다. 여름엔 휴가가 빠질 수 없죠.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지만 사렌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휴가를 즐기고 있습니다. 스즈메도 오랜만에 가사에서 벗어나 쉬고 있죠. 호기심 많은 아야네는 주변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쿠루미도 어울려 놀고 싶지만 겁이 많아 지켜보기만 하네요.

Haruka_yu_yu_yu – 아키노가 방문한 사렌디아 구호원

▲ 아키노가 방문한 사렌디아 구호원 (출처: 트위터 Haruka_yu_yu_yu)

사렌디아 구호원은 좋은 목적을 지녔지만, 수입이 적어 운영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가사 일은 스즈메가 전담하고 사렌이 아이들을 먹여 살리는 데 힘쓰죠. 이 때 친한 사이인 아키노가 모른 척 할수 없어 사렌디아 구호원에 방문했습니다. 아이들을 재우느라 사렌과 스즈메가 정신이 없는 틈에 아키노가 남은 방 하나의 정돈을 끝냈군요. 이제 티타임을 가지며 쉬다 가길 바랍니다.

 

캐릭터를 꾹 눌러 위치를 조정하자

▲ 캐릭터의 위치를 조정하자

길드 하우스에는 상호 작용을 하는 가구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내가 원하는 상호 작용을 보기란 쉽지 않죠. 이때 원하는 캐릭터를 꾹 눌러보세요. 하얀 손가락이 등장해 내 캐릭터를 들어올리고, 임의로 위치를 조정해 가구와 좀 더 인접시킬 수 있죠. 그리고 들어올렸을 때 변화는 표정을 관찰하는 묘미도 있답니다. 이를 응용하면 싫어하는 캐릭터를 들어올려 짓궂은 장난을 칠 수 있지만, 너무 괴롭히지는 마세요.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