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9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4월 2주차, 랜드솔에 열린 깜짝 파티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랜드솔에 파티 분위기가 한창입니다. 1주년을 축하하는 콘셉트가 많은데요. 모두 그런 건 아닙니다. 자신만의 협회 창립 기념식을 열거나, 깜짝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죠. 이번 주에는 이런 색다른 파티를 갈무리했습니다. 본문에서 확인해보세요.

두다 – 프린세스 하트

공식 카페 ‘두다’는 1주년 기념비를 활용해 하트를 만들었습니다. 일명 ‘프린세스 하트’라는군요. 좌우대칭으로 배치한 기념비와 플라워 폴, 중앙 테이블이 파티 느낌을 살립니다. 중앙엔 미식전 인형이 놓여 있는데요. 이를 본 유저들은 ‘포위당한 미식전이다!’라고 말합니다. 여러 장식에 압도되었더라도 즐겁게 파티를 즐겼으면 하네요.

▲ 기념비로 만든 하트 (출처: 공식 카페 ‘두다’)

누니 – 네비아의 깜짝 이벤트

‘네비아의 트리하우스’를 배치하면 네비아가 길드 하우스 곳곳을 돌아다닙니다. 공식 카페 ‘누니’는 이를 활용해 깜짝 이벤트를 열었죠. 파티 호스트는 네비아인데요. 오랫동안 갇혀있던 자신을 깨우고, 집을 선물한 미식전이 고마워 파티와 선물을 준비했다는 콘셉트입니다. ‘누니’에 따르면 미식전 멤버들이 막 외출을 마치고 돌아왔다네요. 깜짝 놀랄 듯싶은데, 어서 2층 파티룸에 방문하길 바랍니다.

▲ 미식전을 위한 깜짝 파티! (출처: 공식 카페 ‘누니’)

신우치 – 리마협동조합 창립 1주년 기념식

서비스 1주년과 동시에 1주년을 맞이한 협회도 있습니다. 바로 공식 카페 ‘신우치’가 이끄는 ‘리마협동조합’이죠. 히요리, 마츠리, 미소기, 시노부, 나나카가 창립기념식에 참석 중입니다. 그리고 돼지머리 대신 ‘리마의 인형탈’을 두었네요. 직원들에게 특별상여금으로 500쥬얼씩 지급했고, 이제 ‘내가 쥬얼이 필요해!’라 외쳤다고 합니다.

▲ 리마협동조합 1주년 창립기념식 (출처: 공식 카페 ‘신우치’)

취미생활을 마음껏 즐기는 길드 하우스

▲ 독서 삼매경 (출처: 트위터 ‘すぃーつ’)

시오리와 카스미의 취미는 독서입니다. 이런 소녀들의 취미를 반영해 책이 가득한 서재를 꾸민 유저가 많죠. 트위터 ‘すぃーつ’도 책장을 14개나 마련한 길드 하우스를 개방했습니다.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카페 테이블도 배치했네요. 여기에 해외 서버 신규 캐릭터 유니를 더해 완전한 도서관을 만들었습니다. 길드 하우스에서 ‘최애’ 캐릭터의 취미생활을 보장하는 건 애정을 드러내는 방법이랍니다.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