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7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10월 4주차, 마음 만은 일본 여행 중인걸!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단풍이 지는 가을이 무르익고 있습니다만, 요즈음은 뒷산에 마실나가는 것도 까다롭습니다. 활발한 기사군에게는 썩 달갑지 않은 형편이죠. 하물며 기분 전환을 위해 세계 여행을 떠나는 건 정말 힘든 일입니다.

이런 꿀꿀한 기분을 캐치한 것인지 카카오 게임즈는 카린을 통해 멋진 가을 가구를 선보였죠.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화조풍월’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데요. 공식 카페에는 이를 활용한 길드 하우스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메카 러브하우스와 함께 마음만이라도 일본 여행을 떠나보시죠.

Yulu – 웰컴 투 어서와 미쿠마류 도장

▲ 오늘도 두당당탕 단련 시간이야! (출처: 공식 카페)

처음 소개할 인테리어는 ‘Yulu’ 기사군의 길드 하우스입니다. 일본풍 가구와 단풍나무 분재, 장식품을 마련해 ‘미쿠마류 도장’을 연출했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가구 배치와 분위기를 지닌 완벽한 도장이네요. 활짝 열린 문 앞에는 미쿠마류의 수제자 ‘토모’가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지나가던 손님은 물론, 새로운 수제자나 도장깨기 도전자도 흔쾌히 받아줄 것 같습니다. 풍미를 살려 도장깨기 전에는 화살 편지를 보내는 것이 좋겠군요.

고구마구마 –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시노부보살이…

▲ 이리야: 선생님! 어른이 되고 싶어요! / 시노부 보살: 그거 무리 (출처: 공식 카페 갈무리)

멋들어진 일본풍 가구를 생활 공간에만 쓰라는 법은 없죠. ‘고구마구마’ 기사군은 이를 ‘사주 카페’ 디자인에 활용했습니다. 2층에서 내림 나무 사다리를 타고 오르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마치 다락방에 숨겨진 비밀 공간 같군요. 콘셉트는 ‘시노부의 사주 카페에서 상담받는 이리야’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상담을 받고 있을지 궁금하군요. 어른의 모습을 유지하는 방법. 세계 정복의 비결. 그녀는 쌓아둔 고민이 많으니까요. 어쩌면 마음속에 점찍어둔 신랑감이 넘어오게 하는 법일지도 모르겠군요.

‘크롬세이덤’ – 온천이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 온천욕 후 휴식하기 딱 좋은 것 같네요. 가본 적은 없지만 말이죠 (출처: 공식 카페 갈무리)

마지막으로 소개할 건 ‘크롬세이덤’ 기사군의 작품입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진 길드 하우스를 꾸렸죠. 잠자리에 들 꽃무늬 이불은 물론, 휴식용 게임 테이블과 물고기 건지기를 할 수 있는 어항도 있습니다. 또 바깥쪽에는 카페 보드 메뉴판이 서 있는데요. 게임 테이블이 있는 방 앞에 있는 것으로 보아, 금일의 인기 게임을 적어놓았을 것 같군요. 니논이 다소곳하게 앉아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으니, 미니 게임에 자신 있는 기사군이라면 바로 참여하길 바랍니다.

없으면 만드는 미니 게임

카린이 들여온 최신 가구 ‘모두의 게임 테이블’은 재미있게 즐기고 있나요? 지난 이벤트에서 등장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가구죠. 추후 이벤트를 통해 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업데이트를 기대하길 바랍니다. 물론 모든 이벤트에서 미니 게임이 등장하는 건 아니고, 원하는 게임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죠. 그럴 때는 직접 미니 게임을 만들어보는 건 어떤가요?


▲ 그럼 1시간 내로 이 게임을 클리어해주겠어! (출처: 공식 카페 ‘뇽안’)

위 인테리어는 2019년 6월 3주차에 소개한 길드 하우스입니다. ‘뇽안’ 기사군이 제작했으며, 러그와 컬러 타일로 테트리스를 만들었죠. 우측에 위치한 스툴은 버튼이랍니다. 직접 게임을 즐길 수는 없지만, 혹시 모르죠. 언젠가 싸이게임즈가 이를 보고 실제 게임을 만들어줄지는 아무도 모르지 않겠어요?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