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7

유저평점

[메카 러브하우스] 프린세스 커넥트 10월 5주차, 대세를 피해가는 기사군들의 센스

안녕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멋진 길드 하우스를 소개하는 시간, 메카 러브하우스입니다. 최근 공식 카페는 ‘힐링 하우스’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이에 신규 가구인 가을 세트를 활용한 길드 하우스가 잔뜩 등장했죠. 물론, 드문드문 다른 가구를 활용한 색다른 인테리어도 등장하는 추세인데요. 이번 주는 이런 독특한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치르노의산수교실 – 고수가 만든 ‘네네카’ 도트

▲ 인테리어에 실패한 기사군을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섰다는군요. (출처: 공식 카페)

‘치르노의산수교실’을 기억하나요? 멋진 도트 그래픽으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 기사군이죠. ‘블랙 록 슈터’나 ‘치르노’ 등, 다른 서브 컬쳐 작품과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번 주는 오랜만에 공식 카페에 새로운 인테리어를 공개했는데요. 네네카 도트에 실패한 한 기사군의 게시 글이 눈에 띄었다는군요.

비결은 바닥을 사용한 타일 절약입니다. 핑크색 바닥으로 네네카의 머리카락과 의상 표현에 사용할 타일을 아꼈죠. 여기에 외곽선을 검은 색, 피부는 흰색으로 묘사했습니다. 짙은 분홍색은 보석과 홍조 표현에만 사용했네요. 더불어 핑크색 러그는 쇄골 부위의 옷을 꾸민 것 같습니다.

‘흐에취’ – 캬루와 미식전 멤버의 게임 시간

▲ …이라는 꿈을 꾸고 있군요 (출처: 공식 카페)

다음은 ‘흐에취’ 기사군의 작품입니다. 신규 가구는 ‘단풍잎 이불’ 한 벌만 보이는데요. 대신 ‘모두의 게임 테이블’과 타일을 사용해 상황을 연출했죠. 캬루가 푹신한 이불에서 잠을 자고 있으며, 꿈나라에서 다른 미식전 식구들과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봉제인형의 크기가 게임 테이블과 꼭 맞아 아기자기한 연출이 꾸며졌네요.

여기서 주목할 건 꿈나라를 여행 중인 캬루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머리에 썬글라스를 착용 중인데요. 즉, 이 캐릭터는 ‘캬루(여름)’이라는 뜻입니다. 올여름을 신나게 즐겼으니, 다음 여름이 올 때까지 가족들과 어떻게 보낼지 꿈속에서 고민 중인 듯싶네요.

’98m1′ – 거인 왕국에 찾아온 소녀들

▲ 네비아의 친구들이 한가득!

끝으로 꼬마 랜드솔에서 찾아온 손님들을 만나보시죠. ’98m1′ 기사군의 길드 하우스에서 두 랜드솔의 교류가 진행 중입니다. 봉제 인형과 책상, 어디서든 찻집을 사용해 자리를 마련했고, 봉제인형 소녀들이 모여 앉았네요. 기존의 랜드솔 소녀들에게는 꼭 맞는 가구지만, 꼬마 소녀들에게는 연회에 쓸만큼 커다란 테이블이 되었습니다. 마치 걸리버 여행기를 보는 듯하군요. 커다란 벚나무와 식물 인테리어를 활용하면, 진짜 소인들이 생활하는 꼬마 랜드솔을 꾸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프닝을 다시 모아야 해!

‘모두의 게임 테이블’과 함께 지난 미니 게임을 다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개방되었습니다. 1만 루피를 지불해 게임을 구매하면 이후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죠. 100원짜리 동전은 필요 없으니, 간식거리와 충전기만 준비하면 됩니다.

이때 각 미니 게임을 실행하면, 처음 등장할 때의 짧은 이벤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당시 달성한 기록도 남아있죠. 단, 쿠우카를 엉망진창으로 날려보내는 ‘쿠우카 대회전’은 조금 다릅니다. 수집했던 해프닝이 모두 초기화되어 있거든요. 도감 달성도 등을 신경쓰는 기사군이라면 참고하길 바랍니다.

▲ 자중하십시오 휴먼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