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9

유저평점

프린세스 커넥트 업데이트, ‘글레어’ 등장과 복각 이벤트 시작

▲ 프린세스 커넥트 업데이트 요약

13일,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신규 캐릭터 ‘글레어’가 등장했고, 전용장비 추가와 레벨 확장, 신규 지역 등 새로운 즐길 거리가 더해져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신규 캐릭터 글레어를 알아보자. 중열에서 활약하는 마법 딜러이며, 이리야와 비슷한 포지션이다. 적에게 무적 상태로 돌진하는 스킬, 물리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노리는 필드 전개, 광범위 마법 공격 유니온 버스트를 앞세워 PVP에 강한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해외 서버 정보에 따르면 전용장비 추가 후에는 PVE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런 글레어는 5월 28일까지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픽업 뽑기를 진행한다.

더불어 아야네, 스즈메, 유키, 지타, 모니카, 쿠우카의 전용장비가 추가되었다. 클랜전 등 PVE 콘텐츠에 무게를 둔 유저라면 자신의 TP와 아군 전체 TP를 회복하는 지타의 전용장비를 눈여겨 보자. 그리고 아레나가 메인이라면 도발에 HP 회복이 붙은 쿠우카, 암흑에 유혹까지 더해져 전장을 대혼란에 빠트리는 유키가 적당하다.

▲ 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캐릭터 ‘글레어’
▲ 6개 캐릭터의 전용장비 추가

업데이트 후 최대 레벨이 기존 124에서 127로 늘었다. 동시에 22지역 ‘마틸드 바위산 남부’가 열렸으며, 클리어 시 신규 스토리 제11장 6화~막간을 감상할 수 있다. 노말 난도 컴플리트 후 도전 가능한 하드 난도에서는 쿠루미, 미후유, 쥰의 메모리 피스를 드롭하고, 과오의 대검, 요도혈아, 티르 너 노그 대거 등 신규 장비 9종도 파밍할 수 있다.

여기에 ‘하츠네의 선물 대작전’ 스토리 이벤트가 다시 시작했다. 시오리와 하츠네의 메모리 피스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첫 개최와는 다르게 베리 하드 난도가 있어 더 강력한 ‘지즈’가 도전을 기다린다. 4회까지 토벌증 라인업을 초기화할 경우 메모리 피스는 각 20개씩을 손에 넣을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 클리어 EXP 1.5배 증가 이벤트가 20일까지 열린다.

▲ 복각 이벤트 개최!

상점 라인업도 바뀌었다. 이제 던전, 클랜 상점에서 RANK 12 장비 조각과 설계도를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아레나와 프린세스 아레나 상점에서는 RANK 11 장비까지의 조각과 설계도를 판매한다. 상기 라인업은 5월 14일 오전 5시 이후 또는 10 코인을 쓰면 갱신하니 참고하자.

한편, 13일 업데이트 후 고딕 테마 가구 10종 판매가 종료되었으며, 꽃놀이 테마 14종이 그 자리를 채웠다. 해당 가구는 다음 달 17일까지 판매한다. 이 가운데 11종은 복각, 봄빛 의상 걸이를 비롯한 3종은 신규 가구다.

▲ 꽃놀이 테마 가구 한정 판매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