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혹은 뱀파이어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4

괜찮아요

6.5

유저평점

[리얼영상] 인간의 영혼이 사는 낙원을 구원하라, ‘인간 혹은 뱀파이어’

= 퍼블리셔: HIDEA
= 장르: 롤플레잉

오늘 준비한 리얼영상은 위기에 빠진 낙원을 구원하는 RPG, ‘인간 혹은 뱀파이어’입니다.

인간 혹은 뱀파이어는 파티 플레이를 기본으로 진행하는 턴제 RPG입니다. 구성한 파티의 대열과 지형에 따라 전투 양상이 바뀌게 되죠. 어떤 동료를 선택하고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동료와 스킬을 잘 생각하고 조합해야 합니다.

‘횃불’이란 시스템이 재미있는데요. 주변을 밝히기 위해 필요하답니다. 초반 난이도가 어렵지 않다고 마구잡이로 횃불을 사용해 꺼지면 주변에서 몬스터들이 달려들어 어려운 상황과 마주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선 횃불을 잘 조절해서 써야 하죠. 캐릭터 부활 시스템도 있는데요. 인간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면 최고 등급 기준으로 2주간 ‘회복의 관’을 사용해야 부활하니, 인간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면 조심스러운 플레이는 필수입니다.

가장 높은 등급인 ‘태생 5성’인 ‘주인공’을 성장하는 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유일하게 인간이면서 뱀파이어인 주인공은 직업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고, 고급 스킬을 학습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전투 시 사망한 인간 동료도 물어서 뱀파이어로 변화시키고, 이 동료는 전투 중 사망해도 전투 종료 10여초 후 HP 1로 다시 살아납니다. 단, 동료는 더 이상의 성장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뱀파이어로 만들어야 합니다.

뱀파이어만 입장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결투장’과 유니크 아이템, 동료와의 친밀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니 턴제 RPG를 즐기는 분들은 ‘인간 혹은 뱀파이어’를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 신작 모바일 게임 ‘인간 혹은 뱀파이어’의 이미지 (출처: 구글 플레이)

스타2를 사랑하며 RTS, AOS, 스포츠, RPG 등 모든 게임 장르를 좋아합니다. 재밌는 글과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