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2

재밌어요

8.2

유저평점

[리얼영상] 폐허 속에서 생존하라!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

= 퍼블리셔: Touchholic Inc.
= 장르: 액션

지금부터 소개할 모바일 게임 영상은 폐허가 되어버린 세계에서의 생존을 다룬 액션 게임,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입니다.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은 핵전쟁 이후 지하철역에 만들어진 피신처로 피신한 사람들을 관리하고, 탐험을 통해 발전시켜 방사능으로 오염된 지상을 정화하는 게임입니다.

핵전쟁으로 인해 대부분 인류가 사멸하는 비극이 벌어지고, 방사능 낙진으로 땅이 오염돼 황무지가 되어버렸습니다. 지하에 마련된 허름한 방공호만이 살아남은 이들의 생존을 위한 실낱같은 희망으로 남았죠.

이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수행해야 할 역할은 여러가지입니다. 우선 피난처에서 거주민들을 관리하며 탐험 활동으로 생존 물자를 수집해야 합니다. 거기에 몬스터와의 싸움을 통해 주민을 구출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지하 시설까지 발전시켜야 하죠. 이러한 과정을 통해 궁극적으로 거주민에게 안전한 피난처를 제공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게임은 기존의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달리, 액션형 탐험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생존을 위해 위험지역을 탐색하는 경험에서 큰 긴장감을 느낄 수 있죠. 이외에도 거주민 행복도 관리와 전략적 시설 배치, 장비 수집과 제작, 플레이어 간 PVP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을 통해 색다른 생존게임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신규 게임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 이미지 (출처: 구글 플레이)

게임을 쉬면 무기력증에 빠지는 사람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하고 따뜻한 글을 전하고 싶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