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2

유저평점

계획적으로 참여하자, ‘일곱개의 대죄’ 7월 상반기 이벤트 정리

일곱개의 대죄
▲ 7월 상반기 이벤트 스케줄을 공개한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정식 서비스 이후 상시 이벤트를 운영해 유저들의 각종 보상 획득을 돕고 있다. 그리고 이번 7월에도 각종 행사를 연달아 진행한다. 항목은 크게 ‘플레이/골드/스토리’로 나뉘며, 각각 제공하는 혜택과 보상이 달라 미리 파악할 필요가 있다.

먼저 플레이 항목은 ‘프리 스테이지 – 바이젤 싸움 축제 – 보스전 – 솔가레스 요새 – 프리 스테이지’ 클리어로 이어진다. 7월 2일부터 각각 3일씩 진행하며, 해당 기간 정해진 횟수만큼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유료 재화인 다이아 2개를 손에 넣는다. 이벤트는 매일 0시에 초기화되며, 보상은 1일 1회만 수령할 수 있으니 유의하자.

골드 부문에서는 9일까지 솔가레스 요새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골드량이 100% 증가한다. 이벤트, 강화, 진화, 골드 던전이 모두 적용돼 항상 부족한 재화를 보충할 절호의 찬스다. 단, 클리어 보상인 ‘보물 상자’의 획득량에는 변화가 없으니 참고하자.

7일부터 9일까지는 보스전 행동력 소모량이 절반으로 감소한다. 이때 소수점 아래 숫자는 버림 처리되는데, 예를 들어 기존 소모량이 7이었다면 이벤트 기간에는 3이 소모되는 것이다. 덕분에 평소보다 더 많이 섬멸전에 참여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여기에 지난 6월 28일 시작한 ‘사랑을 이루어 주는 소원 나무’가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소원 나무 꽃잎, 러브 레터, 맹세의 증표, 소원 종이’를 획득하고, 이를 교환 상점에서 SSR 진화 목걸이를 비롯한 보상과 바꿀 수 있다. 교환 상점은 18일까지만 열리며,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은 12일 이후부터 얻을 수 없다.

끝으로 색다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호크의 육아일기’가 9일까지 개최된다. 이지, 노멀, 하드 스테이지에 1일 총 3회 도전할 수 있으며, 최초 클리어 보상으로 3~5성 장비 각성석을 지급한다. 그리고 10일부터 16일까지는 또 다른 스토리 이벤트 ‘하이드 앤드 시크 이사 대작전’이 펼쳐진다. ‘호크의 육아일기’와 비슷한 구성이며, 일 도전 가능 횟수가 5회인 점과 최초 클리어 보상이 ‘4~5성 영웅 강화 물약’이란 차이가 있다.

한편, 상술한 이벤트 외에도 7월 상반기에는 신규 플래티넘 코인 영웅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이 등장한다. 플래티넘 코인 5개로 교환할 수 있고, 필살기 게이지 감소와 아군에게 보호막 제공, 상대 공격 스킬 사용 불가능 능력을 지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등장 일정은 인 게임 코인 상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에서 19금 유머와 각종 드립을 맡고 있는 기자. 왕성한 활동력과 추진력으로 운영을 도맡지만 입도 쉬지 않는 것이 특징. 친해지면 피곤한 타입이라는 평이 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과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