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8

재밌어요

8.1

유저평점

진보스전 시즌4 등장, ‘일곱개의 대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일곱개의 대죄
▲ 진보스전 <시즌4>를 추가한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13일,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 대죄)’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가 함께 등장하는 진보스전 <시즌4>가 시작했고, 【달콤한 유혹】 영웅 3종이 등장했다. 더불어 새로운 이벤트와 각종 시스템 추가가 이뤄져 유저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여러 업데이트 내역 가운데 화제는 역시 진보스전 <시즌4>다. 콘텐츠 최초로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며, 도전 횟수에 제한이 없다. 더불어 하드와 익스트림, 헬 모드가 동시에 열렸고, 랭킹 시스템이 도입되어 눈길을 끈다. 랭킹은 하드와 익스트림, 헬 난도를 플레이해 획득한 최고 점수로 순위를 매기는 시스템이다. 스코어는 최고점만 등록되며, 랭킹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새 시즌 시작에 따라 진보스전 상점도 오픈했다. 클리어 시 획득하는 진보스 포인트로 멜리오다스의 코스튬과 ★6 생명의 물, 마신의 피 등 여러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이번 진보스전 시즌4는 27일 23시 49분까지 진행하며, 보스 상점은 29일까지 운영하니 일정을 참고하자.

신규 영웅도 이슈다. 엘레인과 젠나, 자네리가 【달콤한 유혹】 타이틀을 달고 등장했다. 이들은 발렌타인 코스튬 세트를 장착한 상태에서 섬멸전 헬 난도를 클리어하면 ‘영롱한 부속품 / 매혹적인 향수 / 찬란한 옷감 1개’를 확정 획득해 출시와 함께 섬멸전 필수 캐릭터로 꼽히고 있다.

오늘 업데이트된 신규 영웅 3종은 27일까지 펼쳐지는 「발렌타인 페스티벌」 픽업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픽업 뽑기 기간 종료 후 【달콤한 유혹】 영웅은 일반 뽑기와 코인상점에 추가되지 않는다.

▲ 【달콤한 유혹】 드루이드 자네리의 스킬
▲ 【달콤한 유혹】 드루이드 젠나의 스킬
▲ 【달콤한 유혹】 수호자 엘레인의 스킬

이 밖에도 일곱개의 대죄는 ‘드롭 이벤트! 초콜릿 상자를 모으자’를 포함한 신규 행사 3개를 시작했고, 발렌타인 테마 주점 가구 추가, 스토리 이벤트 리뉴얼, 신규 패키지 등을 출시했다. 더불어 보유하지 않은 뽑기를 숨김 처리하거나 전투 중 필살기 연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을 더하는 등 시스템 개선도 함께 진행했다. 관련한 세부 사항은 일곱개의 대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얼마 전 출시한 SSR 등급 영웅 <십계> 「자애」의 에스타롯사가 상시 뽑기 영웅으로 추가되었다.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 Part.2 뽑기’,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 Part.2 SSR 영웅 확정 뽑기’, ‘종족 뽑기 Ⅱ (마신/요정/여신)’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마신족의 정예】 「자애」의 에스타롯사는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게임메카에서 19금 유머와 각종 드립을 맡고 있는 기자. 왕성한 활동력과 추진력으로 운영을 도맡지만 입도 쉬지 않는 것이 특징. 친해지면 피곤한 타입이라는 평이 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과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