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8.2

유저평점

[세븐나이츠2] 빙결 패시브에 주의, 2장 보스 퀘스트 총정리

▲ ‘혹한의 대지’ 지도

2장의 배경은 1장과 마찬가지로 혹한의 대지다. 2장은 피신 중인 테라 왕국 주민들을 이끌고 얼음성으로 들어가는 것부터 시작한다. 여기서 새로운 등장인물 ‘엘더크루프’ 세력이 등장한다. 익숙한 캐릭터인 ‘노호’도 만나볼 수 있다. 성을 정화하기 위해서는 라니아의 왕관이 필요한데 이는 북해 해적단이 훔쳐 간 상황이다. 여명용병단은 해적단을 찾으러 떠난다.

이번 장에서는 새로운 상태이상이 등장한다. 1장의 보스 컨셉이 ‘화상’ 이었다면, 2장은 ‘빙결’이다. 빙결은 캐릭터의 모든 움직임을 멈추게 하고 빙결상태에서 피격 시 추가 대미지가 발생한다. 미리 패턴을 파악하고 빙결 상태에 걸리는 걸 방지하자.

‘아칸’이 보스로 등장, ‘라니아의 왕관’

‘라니아의 왕관’ 퀘스트는 고대 정령 아칸을 처치하는 것이 주목표다. 아칸은 전작에서 일반 몬스터로도 등장한 적이 있는데 외형은 그대로지만 더 크고 위협적인 중간 보스로 돌아왔다. 패시브로 상태이상인 빙결 효과가 있어 일정확률로 캐릭터를 얼려버린다. 아칸은 반원형, 원형 범위 스킬과 방어력 증가 스킬을 갖고 있다.

추천 팀 전투력은 11,778이다. 패턴이 단순하고 대미지가 크지 않아 빙결 패턴만 주의하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다. 고급 등급 무기와 방어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 고대 정령 아칸 원형 내려찍기 패턴

▲ 고대 정령 아칸 ‘크게 휘두르기’ 패턴

※ ‘라니아의 왕관’ 퀘스트 요약
권장 팀 전투력 : 11,778
주요 보상 : 30루비, 고급 등급 장비 2
중요 포인트 : 빙결 상태 주의

빠른 회전 폭풍에 주의, 최종 보스 ‘얼음 골렘 겔루’

2장의 마지막 퀘스트인 ‘예언의 완성’은 최종 보스 ‘얼음 골렘 겔루’가 등장한다. 추천 팀 전투력은 12,050이다. 겔루는 거대한 오른팔을 축으로 회전 공격하는 ‘회전 폭풍’ 스킬과 부채꼴 범위 내 적에게 일격을 가하는 ‘파동 충격’ 스킬을 사용한다. 추가로 원형 범위로 오른팔을 내려찍는 패턴도 있다.

회전 폭풍은 자신을 중심으로 원형범위(12M)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 135% 피해를 준다. 캐스팅 시간이 짧고 범위가 넓어 즉각적으로 벗어나기 시작해야 한다. 파동 충격은 4.4초 캐스팅 시전 후 부채꼴 범위(12M)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 200% 피해를 입힌다. 추가적으로 밀쳐냄 효과도 있다. 파동 충격은 강력하지만 캐스팅 시간이 길고 범위가 좁아 피하기 쉽다. 보스의 뒤로 바로 이동해 공격하자.

얼음 골렘 겔루는 모든 공격에 빙결 효과가 있다. 10% 확률로 빙결효과를 부여하며 4초 동안 모든 행동을 할 수 없다. 빙결 상태에서 피격 시 공격력의 20% 추가 피해를 입는다. 빙결 상태에 걸리지 않도록 패턴을 숙지하고 캐스팅 시간 동안 피하는 게 중요하다.

▲ 얼음 골렘 겔루 ‘회전 폭풍’ 패턴

▲ 얼음 골렘 겔루 ‘파동 충격’ 패턴

▲ 얼음 골렘 겔루 내려 찍기 패턴

▲ 얼음 골렘 겔루 휘두르기 패턴

※ ‘예언의 완성’ 퀘스트 요약
권장 전투력 : 12,050
보상 : 30 루비, 고급 등급 무기 1
중요 포인트 : 회전 폭풍 패턴을 빠르게 피하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