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7

재밌어요

8.8

유저평점

캐릭터 몸통박치기 RPG, ‘월드 플리퍼’ 사전예약 페이지 기동

▲ 사전예약을 시작한 ‘월드 플리퍼’

15일, 카카오게임즈의 후반기 기대작 ‘월드 플리퍼’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섀도우버스’의 사이게임즈가 개발했고, 핀볼 바탕에 RPG와 액션을 가미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모에 속성을 망라한 10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탄게 사쿠라와 타무라 유카리 등 서브컬처 업계의 인기 성우들이 참여했다.

월드 플리퍼에서는 가공의 장치 ‘월드 플리퍼’를 통해 무수한 세계를 누비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과정에서 용사와 마왕이 세계 존망을 걸고 싸우는 고전 RPG, 로봇과 사이보그가 활보하는 SF, 바다를 누비는 해양 판타지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게 된다.

핵심 콘텐츠는 나만의 파티를 꾸려 보스를 공략하는 것이다. 100명 이상의 캐릭터들은 각자 장점을 지녀 소외되는 경우가 적다. 실제로 해외 서버를 즐긴 유저들은 ‘저레어 캐릭터도 버릴 수 없다’, ‘이상적인 파티를 위해 끝없이 연구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재미가 있다’를 매력으로 꼽는다.

▲ 사전 에약 참여 시 고레어 캐릭터와 이모티콘,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정식 오픈 후 유저들이 보다 쉽게 파티를 꾸릴 수 있도록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오픈 후 4성 이상 캐릭터를 확정 획득하는 티켓을 배포한다. 효율적인 파티 구성을 노린다면 놓칠 수 없는 보상이다. 또한,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시 4성 캐릭터 ‘아리사’와 콘텐츠 이용에 필요한 재화 ‘성도석’을 최대 2,500개 지급할 예정이다.

친구와 함께하는 소셜 활동을 즐기거나, 굿즈를 수집하는 콜렉터라면 카카오 사전예약을 놓치지 말자. 주인공 파티를 소재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룰렛 이용권을 선물한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에어팟 프로와 구글 기프트 카드, 월드 플리퍼 아크릴 스탠드 등 공식 굿즈도 받을 수 있다.

▲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아크릴 등신대 선물 (출처: 월드 플리퍼 공식 트위터)

한편, 사전예약을 마쳤다면 공식 카페와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가운데 공식 카페에서는 예약 완료 화면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BBQ 황금 올리브 반반 + 콜라 1.25L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그리고 목표 카페 회원 수 달성 시 성도석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하며, 관련한 세부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