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월드 플리퍼’는 세 가지 신규 이벤트를 시작한다. 기간 한정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50회 무료 연차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파밍 이벤트를 통해 고성능 아이템을 배포할 전망인데, 이번 이벤트 기간을 거치면 오픈 초부터 인기를 끈 ‘화관팟’과 ‘암초살’을 강화할 수 있다.
이벤트 테마는 ‘근하신년 축하’다. 해외 서버 이벤트 순서를 따른 결과이며, 먼저 등장 인물들의 새해맞이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 픽업이 찾아온다. 픽업에서 노릴 건 한정 5성 캐릭터 ‘노에네’다. ‘진’을 대체할 수 있는 화속성 힐러로, 참전자 전원 회복과 공격력 버프, 파워 플립 강화 효과를 지녔다.

노에네는 범용성이 매우 높은 ‘화관팟’에 투입할 수 있다. 기존 힐러 역할 ‘진’을 대체하면 회복량과 딜량 모두 상승한다. 캐릭터 영입은 두 번째 이벤트인 ‘매일 10회 무료 뽑기’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자. 20일부터 25일까지 매일 1회 10회 뽑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노에네는 있으면 좋지만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는 아니기 때문에 성도석을 최대한 아끼는 건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세 번째 이벤트는 ‘멀티 보스 픽업’이다. 기간 중 특정 보스 토벌 시 코인을 1.5배 드롭하는 행사다. 해외 서버에 의하면 화속성 보스 ‘루인 골렘’과 ‘수속성 보스 ‘야도리오’가 첫 대상이었다. 현 인기 속성인 화속성과 초급 던전에 대비하기 위한 수속성 파티 육성에 도움이 된다.

더불어 해외 서버에서는 이벤트를 열심히 참여한 유저에게 배포 캐릭터와 무기를 지급했다. 여기서 핵심은 5성 무기 ‘극채보석의 쌍검’으로, 스킬 게이지 선충전 및 암속성 캐릭터 강화 옵션을 지녔다. 오픈 초 암초살 파티를 짜고 싶어했던 유저들의 모스트 아이템인데, 얻어두면 장비 뽑기를 하지 않아도 암초살 파티를 꾸릴 수 있기 때문이다. 레시피는 아래 이미지와 같고, 마리안네가 장착할 극채보석의 쌍검은 풀강화가 필수다.

한편, 월드 플리퍼 국민트리는 퀴즈 이벤트 ‘플-익’을 진행 중이다. 오픈 후 한 달 동안 진행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주제로 25개의 문제를 준비했으며, 참가자 중 1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아크릴 스탠드’와 ‘캔 뱃지’ 1쌍을 선물한다. 행사는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하니, 아래 링크로 이벤트에 참여해 공식 굿즈를 노려보자.
※ 월드 플리퍼 초보 탈출 검증 시험 ‘플-익’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