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7

재밌어요

9.4

유저평점

‘화관&암초살’ 강화 타이밍, 월드 플리퍼 50회 무료 뽑기 진행

▲ 마침내 화속성 고레어 힐러가 등장 (사진: 국민트리 제작)

20일, ‘월드 플리퍼’는 세 가지 신규 이벤트를 시작한다. 기간 한정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50회 무료 연차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파밍 이벤트를 통해 고성능 아이템을 배포할 전망인데, 이번 이벤트 기간을 거치면 오픈 초부터 인기를 끈 ‘화관팟’과 ‘암초살’을 강화할 수 있다.

이벤트 테마는 ‘근하신년 축하’다. 해외 서버 이벤트 순서를 따른 결과이며, 먼저 등장 인물들의 새해맞이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 픽업이 찾아온다. 픽업에서 노릴 건 한정 5성 캐릭터 ‘노에네’다. ‘진’을 대체할 수 있는 화속성 힐러로, 참전자 전원 회복과 공격력 버프, 파워 플립 강화 효과를 지녔다.

▲ 노에네를 진 대신 투입 (사진: 국민트리 제작)

노에네는 범용성이 매우 높은 ‘화관팟’에 투입할 수 있다. 기존 힐러 역할 ‘진’을 대체하면 회복량과 딜량 모두 상승한다. 캐릭터 영입은 두 번째 이벤트인 ‘매일 10회 무료 뽑기’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자. 20일부터 25일까지 매일 1회 10회 뽑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노에네는 있으면 좋지만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는 아니기 때문에 성도석을 최대한 아끼는 건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세 번째 이벤트는 ‘멀티 보스 픽업’이다. 기간 중 특정 보스 토벌 시 코인을 1.5배 드롭하는 행사다. 해외 서버에 의하면 화속성 보스 ‘루인 골렘’과 ‘수속성 보스 ‘야도리오’가 첫 대상이었다. 현 인기 속성인 화속성과 초급 던전에 대비하기 위한 수속성 파티 육성에 도움이 된다.

▲ 이번 멀티 보스 픽업 배포 장비로 예상되는 ‘극채보석의 쌍검’ (사진: 국민트리 제작)

더불어 해외 서버에서는 이벤트를 열심히 참여한 유저에게 배포 캐릭터와 무기를 지급했다. 여기서 핵심은 5성 무기 ‘극채보석의 쌍검’으로, 스킬 게이지 선충전 및 암속성 캐릭터 강화 옵션을 지녔다. 오픈 초 암초살 파티를 짜고 싶어했던 유저들의 모스트 아이템인데, 얻어두면 장비 뽑기를 하지 않아도 암초살 파티를 꾸릴 수 있기 때문이다. 레시피는 아래 이미지와 같고, 마리안네가 장착할 극채보석의 쌍검은 풀강화가 필수다.

▲ 이제 전국책 사본 2각성 없이 암초살을 꾸릴 수 있다 (사진: 국민트리 제작)

한편, 월드 플리퍼 국민트리는 퀴즈 이벤트 ‘플-익’을 진행 중이다. 오픈 후 한 달 동안 진행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주제로 25개의 문제를 준비했으며, 참가자 중 1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아크릴 스탠드’와 ‘캔 뱃지’ 1쌍을 선물한다. 행사는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하니, 아래 링크로 이벤트에 참여해 공식 굿즈를 노려보자.

※ 월드 플리퍼 초보 탈출 검증 시험 ‘플-익’ (링크)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