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7

재밌어요

9.4

유저평점

월드 플리퍼, 100일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 캐릭터 ‘롤프’ 추가

▲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 월드 플리퍼 (사진출처: 공식 카페)

‘월드 플리퍼’가 론칭 100일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 1편이 지난 11월 30일에 막을 올렸고, 2편은 오는 9일 개최할 예정이다. 함께 시작한 신규 캐릭터 픽업도 화제다. 영입하면 오랜 시간 시용할 수 있는 고성능 캐릭터가 다수 나와 유저들이 시선이 쏠렸다.

먼저 100일 기념 이벤트부터 만나보자. 첫 행사는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고, 매일 ‘스태미나 회복약 (중)’을 2개씩 총 32개 지급한다. 선물은 자정을 기준으로 우편함을 통해 수령할 수 있으니, 매일 늦지 않게 접속해 선물을 받자. 100일 기념 이벤트 2탄은 오는 9일 오픈할 계획이다. 통합 공지에서 ‘모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굿즈’를 언급한 것으로 보아 재화나 공식 굿즈를 지급이 예상되고 있다.

▲ 일단 ‘롤프’가 등장한 시점에서 투자 가치는 높다 (사진 출처: 공식 포럼)

다음은 신규 캐릭터 픽업이다. 총 4명이 등장했는데, 상단 이미지 우측의 안경 쓴 닌자 ‘스즈카’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가 성능 픽이다. 핵심은 ‘롤프’로, 올드 유저들이 필수 영입을 추천하는 ‘통상 적폐 3대장’ 중 한 명이다. 다채로운 스킬과 파워 플립 강화 옵션을 지녔고, 빠르게 영입한 유저들이 실험한 결과 1,000만에 조금 못미치는 무시무시한 딜을 선보이고 있다.

‘버락’도 준수한 성능 픽이다. 다만,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하다. 100 콤보를 달성해 어빌리티의 모든 버프를 발동해야 하는데, 현 시점에서는 활용이 조금 어렵다. 추후 ‘세라’라는 캐릭터가 등장하면 ‘버락 세라팟’ 파티를 꾸릴 수 있으니, 이미 영입했다면 투자 가치는 충분하다.

4성 캐릭터 ‘이루미’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 현 시점에서 매우 희귀한 광속성 내성 다운 능력을 지녀, 광피버 파티에서 활약할 수 있다. 반 주년 시기가 도래하면 등장할 ‘네프팀(반 주년)’과 함께 편성해 여러 콘텐츠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수 있는 캐릭터다. 그 밖의 11월 30일 업데이트 관련 정보는 월드 플리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