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꿀팁 – ‘피의 증거’ 드롭 몬스터 총정리

‘피의 증거’는 혈맹 레벨을 올리는 데 필요한 아이템이다. 피의 증거를 기부하면 혈맹 레벨이 올라감과 동시에 ‘혈맹 상점’, ‘혈맹 던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고로 기부할 수 있는 아이템은 총 세 가지로 ‘피의 증거’, ‘붉은 스타 스톤’, ‘아데나’가 있지만, 피의 증거만 기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피의 증거 기부로 얻는 가장 큰 이득은 바로 혈맹 상점이다. 혈맹 상점에서는 혈맹 주화를 통해 많은 양의 경험치를 구입 가능하다. 즉, 레벨 업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피의 증거는 어떻게 획득할 수 있을까? 게임메카에서 소개하는 ‘피의 증거 드롭 몬스터 총정리’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 혈맹 레벨을 올리는 데 사용되는 ‘피의 증거’

 


▲ ‘피의 증거’ 기부로 얻은 ‘혈맹 주화’로 경험치를 구입하자

 

 

피의 증거는 정예 던전 ‘피의 마물’들에게서 얻을 수 있다. 몬스터 이름 위에 ‘피의 마물’이라고 적혀져 있으니 혹시라도 지나칠 걱정은 없다.

우선 정예 던전에 입장하자. 정예 던전에는 ‘엘프의 유적 지하 1층, 2층’, ‘개미굴 지하 1층, 2층’, ‘크루마탑 2층, 3층’ 총 6개의 던전이 존재한다. 각 던전마다 등장하는 몬스터의 레벨이 다르니, 레벨이 낮다면 엘프의 유적 지하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피의 증거를 주는 몬스터는 각 던전마다 2~3종류씩 존재한다. 간단한 예로 ‘엘프의 지하 유적지 1층’에서는 ‘스파토이 아처’, ‘스파토이 워리어’, ‘지하강철거미’가 피의 증거를 드롭하고, ‘개미굴 지하 1층’에서는 ‘일개미 대장’, ‘병정개미 대장’을 처치해 얻을 수 있.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하도록 하자.

 


▲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정예 던전이 활성화된다

 


▲ 원하는 던전으로 입장하자

 


▲ 피의 증거를 얻고 싶다면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