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1

재밌어요

6.1

유저평점

2019년 하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 ‘달빛조각사’ 그랜드 오픈

10일 0시, 300만 사전예약자가 기다려 온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했다. 공식 카페에서는 지난 9일 10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이에 사전 다운로드를 마친 유저들이 공식 카페에서 캐릭터 생성 인증 글을 속속 남기는 등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 0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달빛조각사 (이미지 출처: 공식 카페)

‘달빛조각사’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한 모바일 MMORPG다. 엑스엘게임즈의 송재경 대표는 ‘레트로 감성의 MMORPG를 종합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말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여기에 게임은 오픈 월드를 선택하고 있어 기출시 게임을 즐기던 게이머들과 원작 소설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이런 ‘달빛조각사’에는 전투 요소나 퀘스트 뿐 아니라 여러 생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메인은 일주일에 한 번 개최되는 ‘기사단장 선발전’이다. 우승자는 NPC의 특별한 반응과 전용 장비, 전용 칭호 등의 엄청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에도 투기장, 결투장과 같은 PVP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 생활콘텐츠 중 하나인 ‘조각’

낚시, 요리, 제작 등의 여러 생활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인게임 영상에서 이미 채집 모션이 공개된 적 있고 그에 대한 추측이 다양한 상태다. 유저들 사이에서 나만의 집 ‘하우징’에 대한 기대도 엿보였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의 정보에 따르면, 원작을 반영한 ‘히든퀘스트’를 발견할 수도 있다.

더불어 ‘달빛조각사’ 론칭 기념 이벤트 ‘최고의 자리에 오르면 보상’이 쏟아진다!’가 시작했다. 서버별로 ‘기사단장’, ‘명성 순위 1위’, ‘낚시 순위 1위’를 달성한 모험가에게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자. 이번 행사는 3차에 걸쳐 진행돼 아쉽게 놓쳤더라도 다음 차수를 기다릴 수 있다.

▲ 이벤트 진행 일정 (내용 출처: 공식 카페 이벤트 안내)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특별 출석 이벤트는 기간 내에 달빛조각사에 접속하면 최대 10일차에 해당하는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그리고 일반 출석 이벤트도 매일 진행한다. 골드와 물약, 순간이동 그림을 포함한 풍성한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니 빠지지 말고 출석하자.

▲ 런칭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획득한 열쇠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보물 상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필드에 존재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에 따라 고블린의 보물 상자와 은·동열쇠를 획득한다. 마주치기 힘든 몬스터인 ‘황금 고블린’을 처치할 경우 100% 확률로 상자와 열쇠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마지막으로 할로윈 데이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기간 한정으로 기념 코스튬과 가구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마을의 할로윈 분장 NPC를 통해 할로윈 퀘스트를 진행하여 갑옷 코스튬을 얻을 수 있고, 던전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할로윈 투구와 장갑 코스튬도 획득 가능하니 놓치지 말자.

재미있는 인생을 지향하여 학창시절부터 다양한 게임을 즐겨왔습니다. 게임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