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트리 게임 순위 톡톡

게임 순위 톡톡 (TALK TALK)! 게임 순위 정보와 의견 공유

마비노기 네이버 기사 재밌는거 발견함 ㅋㅋ

자유로운 게임 토크
작성자
발견왕
작성일
2018-12-24
조회
350
마비노기 관련해서

쓴 기산데

오 재밌음 ㅋㅋㅋㅋ

마비노기 팬들은 보세요 ㅎㅎㅎㅎ

http://naver.me/GUuHtfoo
전체 0

게시판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 게임 핫이슈
[주간 빅데이터 게임순위] 4월 4주차, ‘크아M vs 트라하’ 치열한 경쟁 구도
| 19.04.26 | 추천 0 | 조회 1166
국민트리 국민트리 19.04.26 0 1166
공지
비로그인 유저의 게시글 및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18.09.07 | 추천 1 | 조회 6639
국민트리 국민트리 18.09.07 1 6639
공지
게임 순위 톡톡 게시판 안내 (말머리 목록)
| 18.09.03 | 추천 0 | 조회 4913
국민트리 국민트리 18.09.03 0 4913
공지
국민트리 게시판 이용 주의사항
| 18.09.03 | 추천 0 | 조회 4536
국민트리 국민트리 18.09.03 0 4536
716
요새 도배 없으니까 너무 좋으다
도배시러어어어 | 18.12.24 | 추천 0 | 조회 318
도배시러어어어 도배시러어어어 18.12.24 0 318
715 자유로운 게임 토크
명불허전 페그오
내계정엔마마가없다 | 18.12.24 | 추천 0 | 조회 331
내계정엔마마가없다 내계정엔마... 18.12.24 0 331
714 자유로운 게임 토크
난 이 게임의 감성을 도저히 못따라가겠어....
네크로MAN서 | 18.12.24 | 추천 0 | 조회 398
네크로MAN서 네크로MAN서 18.12.24 0 398
713 자유로운 게임 토크
넥슨 온라인 신작겜 또나왔네
배틀라이트 | 18.12.24 | 추천 0 | 조회 328
배틀라이트 배틀라이트 18.12.24 0 328
712 자유로운 게임 토크
근데 브롤스타즈 진짜 재밌는거 같다
ㅇㅇ | 18.12.24 | 추천 0 | 조회 342
ㅇㅇ ㅇㅇ 18.12.24 0 342
711 자유로운 게임 토크
마비노기 네이버 기사 재밌는거 발견함 ㅋㅋ
발견왕 | 18.12.24 | 추천 0 | 조회 350
발견왕 발견왕 18.12.24 0 350
710 이런 점은 아쉬워요
모글리 유럽가네
1004 | 18.12.24 | 추천 0 | 조회 391
1004 1004 18.12.24 0 391
709 자유로운 게임 토크
블소레너무노잼
ㅇㅇ | 18.12.24 | 추천 0 | 조회 323
ㅇㅇ ㅇㅇ 18.12.24 0 323
708 자유로운 게임 토크
메리크리스마스 니넨여친없지???
나도 | 18.12.24 | 추천 1 | 조회 324
나도 나도 18.12.24 1 324
707
프리더 근황
고오올든프리더 | 18.12.23 | 추천 0 | 조회 325
고오올든프리더 고오올든프리더 18.12.23 0 325
706 자유로운 게임 토크
엌ㅋㅋㅋㅋ 이럴수가, 무성룩이 가능할 줄이야 ㅋㅋㅋㅋ
네크로MAN서 | 18.12.23 | 추천 0 | 조회 317
네크로MAN서 네크로MAN서 18.12.23 0 317
705 이런 점은 아쉬워요
블소레에서 바뀐 사항 중 제일 너무한거
네크로MAN서 | 18.12.23 | 추천 0 | 조회 416
네크로MAN서 네크로MAN서 18.12.23 0 416
704 자유로운 게임 토크
오늘은 디지몬 TCG 연말 토너먼트가 있었네요
어메이징 딱지빌런 | 18.12.23 | 추천 0 | 조회 317
어메이징 딱지빌런 어메이징 딱... 18.12.23 0 317
703 자유로운 게임 토크
다람쥐 기억력 현황
다람 | 18.12.22 | 추천 1 | 조회 363
다람 다람 18.12.22 1 363
702 자유로운 게임 토크
카트뭔일있나요
순위 | 18.12.22 | 추천 0 | 조회 311
순위 순위 18.12.22 0 311
701 자유로운 게임 토크
오랜만에 외쳐!! 어우슼
어우슼 | 18.12.22 | 추천 0 | 조회 316
어우슼 어우슼 18.12.22 0 316
700 게임 핫이슈
블레이드앤소울 1월 신규 각성계열 업데이트 준비하자.
꿀물트리 | 18.12.22 | 추천 0 | 조회 527
꿀물트리 18.12.22 0 527
699 내 마음 속 1위
내년되면 M달고 게임 여러개 나오던데
크아 | 18.12.21 | 추천 0 | 조회 354
크아 크아 18.12.21 0 354
698 궁금해요
오크 왕국 기념주화 이벤트 끝났는데 이거 어케 사용하죠?
알려주셈 | 18.12.21 | 추천 0 | 조회 396
알려주셈 알려주셈 18.12.21 0 396
697 자유로운 게임 토크
케스파컵 SKT-T1 리빌딩 로스터
센빠이 | 18.12.21 | 추천 1 | 조회 369
센빠이 센빠이 18.12.21 1 369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