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트리 게임 순위 톡톡

게임 순위 톡톡 (TALK TALK)! 게임 순위 정보와 의견 공유

지금까지 롤 직관다니면서 본 선수들 실물평 (사진有)

자유로운 게임 토크
작성자
프로직관러
작성일
2018-10-12
조회
3149
시작하기에 앞서 사진은 날것의 사진임. 보정1도 안하고 정말 사실주의적인 시각에 입각하여 찍은 작품들임.

1. 진에어 엄티


굉장히 비율좋음, 목이 상당히 길고 키가 컸다 . 예상외로 얄쌍하니 잘쌩김 . 롤잘하는 사람들 보면 보통 목이 길던데.... 여튼 목이 상당히 길었음 .

진에어 - 소환



소환 옆테가 미쳤다. 원래도 좀 선수들사이에서는 잘생긴 편임. 근데 이정도면 음 굉장히 훈훈한듯 . 콧대보소.

2. 아프리카 프릭스 - 스피릿, 기인



이번에 롤드컵 간 아프리카 프릭스의 정글 스피릿, 탑 기인 (국대)
둘이 엠비피로 선정되서 인터뷰 기다릴때 찍은 사진인데 스피릿은 굉장히 팬들에게 상냥하고 기인은 쑥스러움이 많다. 부끄럼쟁이임. 개인적으로 기인 팬이라... 퀴인 화이팅.. 롤드컵에서 점화 퀸 봤으면 좋겠다

3. MVP - 파일럿



아쉽게도 챌코간 엠비피, 원딜 파일럿이다. 너무 해맑은데...ㅋㅋㅋㅋ 경기전에 아마 팀 선수들과 긴장풀면서 게임하고 있는 거인듯... 케이틀린 할때 항상 좋은 모습이당

Add

사이온장인으로 유명한 애드 ㅇㅇ 개인적으로 MVP에서 가장 부끄러움이 많다. 사진찍으려고 하면 맨날 도망가고 없다..... 경기할때만큼은 진지한 탑라이너 ㅇㅇ 멋있당 당시에 몸이 안좋았다고 하는데 아프지 말았으면 ..

이안, 욘두

경기 끝나고 팬미팅할때 찍은사진. 카메라도 봐주는 센스있는 이안. 선수들도 이안을 그렇게 귀여워한다는데 너무 귀엽다....하... ㅋㅋㅋㅋ팬심폭발 ㅋㅋㅋㅋㅋㅋ 하와이안피자를 그렇게 좋아한다는데 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키가 엄청크다. 진짜 이안이 의외임. 귀여운 얼굴에 키 장난없음 ㅇㅇㅇ

4. bbq
이그나

내가 미친듯이 좋아하는 사심있는 선수 빛그나님 . 레오나로 롤드컵당시 스크를 깜놀하게 하고 비비큐로 이적했지만 음... 글쎄 ㅠㅠ 성적이 아쉽당 ㅠㅠ 근데 항상 이그나님은 잘한당 실제로 보면 팔뚝 장난아님 저 물통 치우면 팔뚝 어마무시함..... 운동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듯 ㅇㅇ그리고 잘생겼다 (개인적 견해)

고스트

진짜 가까이서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얼굴이 진짜 하얗다 . 고스트는 진짜 얼굴색부터 고스트임.... 그리고 키도 아담하니 귀욥당. 기복만 좀 어떻게 잘 끌어올리면 좋을것같은뎅 아쉽 ㅠㅠㅠㅠ여튼  아기자기하게 졸귀 미니,미처럼 생기심

크레이지

비비큐의 탑라이너 크레이지 선수. 실제로 보면 약간 이그나랑 느낌이 비슷하다. 피부색도 비슷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목구비도 뚜렷하니 잘생김 ㅇㅇ 비비큐 탑은 항상 잘해줘서 든든함 굿 호남형이당

5. skt t1
페이커





열일하시는 페이커센빠이....... 실물은 진짜 잘생기셨당.... 도도한고양이 느낌.... 개인적으로 이상혁님 팬이라 사진 3장올린거는 안비밀.... 항상 팬으로써 행복롤하셨으면 하는 마음이당 정말 사심 500프로해서 페이커님 제일 존잘...원래 롤잘하면 존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할

체대나와서 그런가 확실히 몸이 뭔가 단단해보임... 빵테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옆에는 푸만두 코치님. ㅋㅋㅋ 실제로 키 엄청크시다... 트할이 작아보이넹..... 트할 잘생기고 멋있음 ㅇㅇ 인정
전체 2

  • 2018-10-12 10:28
    이번에 아프리카 첫롤드컵이라 그런지 버스도 대절하고 ㅋㅋㅋ 설레하는게 보임

  • 2018-10-12 10:31
    그저 빛....

게시판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 게임 핫이슈
[주간 빅데이터 게임순위] 4월 4주차, ‘크아M vs 트라하’ 치열한 경쟁 구도
| 19.04.26 | 추천 0 | 조회 2276
국민트리 국민트리 19.04.26 0 2276
공지
비로그인 유저의 게시글 및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18.09.07 | 추천 1 | 조회 9335
국민트리 국민트리 18.09.07 1 9335
공지
게임 순위 톡톡 게시판 안내 (말머리 목록)
| 18.09.03 | 추천 0 | 조회 7032
국민트리 국민트리 18.09.03 0 7032
공지
국민트리 게시판 이용 주의사항
| 18.09.03 | 추천 0 | 조회 7212
국민트리 국민트리 18.09.03 0 7212
1373
개쩌는음식을 내주는 식당
물리왕 스티븐호킹 | 19.04.22 | 추천 0 | 조회 611
물리왕 스티븐호킹 물리왕 스티... 19.04.22 0 611
1372
고오오퀄 코스 보고갑시다 (1)
어메이징 딱지빌런 | 19.04.22 | 추천 0 | 조회 514
어메이징 딱지빌런 어메이징 딱... 19.04.22 0 514
1371 자유로운 게임 토크
리니지m 잊섬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꿀물트리 | 19.04.22 | 추천 0 | 조회 724
꿀물트리 19.04.22 0 724
1370
이동할 때 포커하면 시간 순식간이네요 ㅋㅋ (1)
하핳 | 19.04.22 | 추천 0 | 조회 722
하핳 하핳 19.04.22 0 722
1369
라이프애프터 갓갓겜인데?
생존마 | 19.04.22 | 추천 0 | 조회 566
생존마 생존마 19.04.22 0 566
1368 자유로운 게임 토크
해피 101!!! 라이프 애프터 하시는분 ? (1)
퍼피006 | 19.04.22 | 추천 0 | 조회 708
퍼피006 퍼피006 19.04.22 0 708
1367 게임 핫이슈
우오앙아아 우리 게임 드뎌 클베 일정잡힘
킹리오다스 | 19.04.22 | 추천 0 | 조회 502
킹리오다스 킹리오다스 19.04.22 0 502
1366 자유로운 게임 토크
트라하 랭킹 오지게 올려따리 (1)
손절각 | 19.04.22 | 추천 0 | 조회 566
손절각 손절각 19.04.22 0 566
1365 자유로운 게임 토크
페이커 울지마 ㅠㅠㅠ
갓상혁 | 19.04.22 | 추천 0 | 조회 524
갓상혁 갓상혁 19.04.22 0 524
1364
요즘 폭탄전사 재밌넴
잼무새 | 19.04.22 | 추천 0 | 조회 511
잼무새 잼무새 19.04.22 0 511
1363 자유로운 게임 토크
잊혀진 섬은 그냥 구경만...
참내 | 19.04.22 | 추천 0 | 조회 661
참내 참내 19.04.22 0 661
1362 따끈따끈 신작 평가
어뮤징히어로즈 괜찮은듯
아니마 | 19.04.22 | 추천 2 | 조회 676
아니마 아니마 19.04.22 2 676
1361 따끈따끈 신작 평가
트라하 하다보니 재밌음
수척 | 19.04.22 | 추천 0 | 조회 717
수척 수척 19.04.22 0 717
1360
다시 봐도 이 소개 이미지 하나는 잘 만든 것 같은데
네크로MAN서 | 19.04.21 | 추천 0 | 조회 588
네크로MAN서 네크로MAN서 19.04.21 0 588
1359
이건 또 뭔 짤이얔ㅋㅋㅋㅋㅋㅋ
역사는 히스토리 | 19.04.21 | 추천 0 | 조회 611
역사는 히스토리 역사는 히스... 19.04.21 0 611
1358 이런 점은 아쉬워요
그러고보니 아쉬운게
어메이징 딱지빌런 | 19.04.21 | 추천 0 | 조회 693
어메이징 딱지빌런 어메이징 딱... 19.04.21 0 693
1357
한 번 해보고 싶긴 한데 콘솔이 너무 비싸네여
뿌뿌뽕뿌뿌뽕 | 19.04.20 | 추천 0 | 조회 494
뿌뿌뽕뿌뿌뽕 뿌뿌뽕뿌뿌뽕 19.04.20 0 494
1356
야심한 밤의 수달짤 달린다아아아아아아
끼요오오오옷 | 19.04.20 | 추천 0 | 조회 710
끼요오오오옷 끼요오오오옷 19.04.20 0 710
1355 자유로운 게임 토크
홀짝덱 해보고 싶은데, 야생은 좀 무리겠지?
물리왕 스티븐호킹 | 19.04.20 | 추천 0 | 조회 661
물리왕 스티븐호킹 물리왕 스티... 19.04.20 0 661
1354 영상 제보
롤 미니언 모아서 죽여봤습니다!
밍구리 | 19.04.20 | 추천 0 | 조회 707
밍구리 밍구리 19.04.20 0 707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