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6(Sid Meier’s Civilization® VI)

스팀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

유저평점

문명 6(Sid Meier’s Civilization® VI) – 치트(cheat)

문명 6(Sid Meier’s Civilization® VI) 치트 사용법

1. Sid Meier ‘s Civilization VI폴더에 들어간다.
   ※대부분 [Documents \ My Games \ Sid Meier ‘s Civilization VI]에 위치한다

2. AppOptions.txt를 연다.

3. 파일 내에서 “Enable Debug menu”(디버그 메뉴 활성화)를 찾는다.

4. “EnableDebugMenu 0″을 “EnableDebugMenu 1″로 바꾼다.

코딩 효과
Reveal All 맵 전체 표시
explore all 탐색한 지역만 표시
Frame Statistics 프레임속도, 해상도, vram 사용량 등 그래픽 정보 표시
VFX Statistics 비디오 효과 프로세스 정보 표시
Time of Day 시간 변경. 조명 효과(예:하늘) 변경
Camera (x,y) 축, 줌, 기울기, 높이에 대한 정보 표시
Lua Statistics Lua 코드에 대한 정보 표시
Memory vram이 무엇에 사용되고 있는지 표시
tod set<시간> 시간을 정한다(0-24)
tod 하루 시간 표시
tod config<이름> 일별 구성 시간 설정
tod animate 주변 TOD 애니메이션 전환
tod speed 주변 애니메이션 속도를 기본값으로 설정
suncolor 태양 빛 전환
toggle wireframe 와이어프레임 렌더링 전환
toggle fow FOW 마스크 전환
toggle river 강 렌더링 전환
toggle river wireframe 강 와이어프레임 전환
toggle ocean 바다 렌더링 전환
toggle aofilter ao 필더링 전환
toggle ao ao 시스템 전환
toggle aocompute ao compute 전환
toggle ssr creen-space reflection 전환
toggle ssoverlay screen-space overlay 전환
toggle debugroute 디버그 경로 교체메뉴 설정 전환
toggle wavecrashes 해안선의 파도를 뒤흔드는 입자 효과 전환
toggle skybox 그림자 깊이 버퍼 렌더링 전환
colorkey 활성 색상 키 변경
bloom bloom 효과 전환
water offset<value> 시차 오프셋 설정(기본값 0.00)
water scale<value> 시차 척도 설정(기본값 0.025)
ssr passes<value> SSR패스 수 설정
whitecap power<value> 흰 파도 파워 설정
whitecap max<value> 흰 파도 최대 임계값 설정
whitecap min<value> 흰 파도 최소 임계값 설정
clutter log 현재 클러터 인스턴스 모델/ 소멸 카운트 기록
toggle dynlights 동적 조명 전환
toggle joints 공동 렌더링 전환
terrain rebake 지형 타일 다시 제작
terrain cell mip 지형 셀 텍스처용 mip 디스플레이 전환
help 모든 콘솔 코드를 표시합니다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