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돌아온 개그 액션 RPG, '씰M' 국내 정식 오픈!
▲ 플레이위드코리아 신작 '씰M' 정식 오픈 (사진출처: 씰M 공식 홈페이지)
30일, 플레이위드코리아의 신작 ‘씰M’이 국내 정식 출시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인원 달성 보상을 더 많이 지급했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도 시작했다. 또한, 많은 유저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 케테르 1, 2를 오픈했다.
씰M은 예약 당시 인원 수에 따라 달성 보상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오픈 직전 70만명을 돌파했지만, 100만명은 넘지 못해 해당 목표 보상은 아쉽게 받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많은 유저가 관심을 갖고 사전예약에 참여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100만명 달성 보상인 ‘팬더 코스튬’까지 지급했다. 해당 보상은 12월 31일까지 최초로 접속한 캐릭터의 서버에서 받을 수 있다.
이와 별개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10만 세겔과 펫 소환 티켓 10장 쿠폰이 주어진다. 쿠폰은 사전예약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다. 더불어 스토어 사전 등록, 카카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오색 풍선과 코스튬 소환 티켓을 받는다.
▲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열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오픈을 기념한 각종 인게임 이벤트도 시작했다. 매일 접속만 하면 되는 7일 출석 이벤트, 캐릭터 레벨에 따라 보상을 받는 레벨 달성 행사 등 씰M을 열심히 즐기기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손에 쥘 수 있다.
한편, 씰M은 2003년 출시한 온라인게임 '씰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카툰 렌더링 그래픽, 익살스러움을 강조한 개그 액션, 콤보 등 원작 특징을 모바일에 맞춰 재해석했다. 초반 구현 직업은 기사, 마법사, 성직자, 광대, 무사의 5종이다. 코스튬 플레이, 보스 사냥, 필드 보스, 낚시, 씰톡 등 콘텐츠도 마련했다. 씰M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 및 인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가끔 커뮤니티나 인터넷에서 보이던 식칼 든 토끼가 있었는데, 이 게임의 마스코트였다는 걸 몰랐네요parfordodo2023년 11월 20일8
-
나이있는 형들이 가끔 이야기하던 추억의 MMORPG가 모바일로? 비록 그세대는 아니지만, 꾀돌이라는 토끼가 굉장히 귀여워서 눈길이 가네요zeroblack2023년 11월 20일9
- 1로드나인
- 2ROBLOX
- 3리니지M
- 41승리의 여신: 니케
- 51브롤스타즈
- 65카피바라 Go!
- 71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 88운빨존많겜
- 92나이트 크로우
- 101오딘: 발할라 라이징
-
패스 오브 엑자일 2카카오게임즈
-
로한2PlaywithKorea Inc.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Netmarble
-
레이븐2Netmarble
-
승리의 여신: 니케Level Infinite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Netmar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