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M PUBLISHER: PLAYWITH INC.

'씰M'이 쏩니다, 귀여운 판다 코스튬!

/ 1


▲ 접속만 해도 게임 핵심 아이템을 지급 (사진: 국민트리 촬영)

11월 30일, 플레이위드코리아의 신작 모바일게임 '씰M'이 성황리에 오픈했다. 오픈 당일 서버 대기열이 발생했고, 신규 서버 케테르 1, 2가 열리는 등 많은 유저가 몰렸다. 성원에 힘입어 씰M은 인게임 아이템을 대량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그중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을 제공하는 행사도 다수 있다. 

현재 게임에 접속만 하면 사전예약 100만 달성 보상을 받는다. 보상 목록에는 탈 것과 꾀돌이 코스튬, 판다 코스튬, 소환 티켓이 포함됐다. 더불어 7일 출석, 4주 출석 이벤트을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펫, 코스튬 소환 티켓도 손에 넣을 수 있다.

이게 끝이 아니다. 게임 접속뿐만 아니라 공식 포럼 게시글에 댓글만 달아도 GM들의 선물을 지급한다. 인게임 재화 사파이어와 세겔, 소환 쿠폰, 스킬 북 조각 등이다. 씰M을 즐기는 데 필수적인 요소만 눌러 담은 구성이다. 더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포럼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씰M은 액션 개그 RPG로 유명한 씰 온라인의 뒤를 잇는 모바일 MMORPG다. 원작의 개그 요소와 깜찍함을 살린 그래픽이 특징이며, 기사와 무사, 마법사, 광대, 성직자의 5개 직업을 마련해 있어 다양한 육성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마스코트 꾀돌이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에선 보기 힘든 개그 발랄한 몬스터와 NPC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소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해 유저 간의 친분도 쌓을 수 있는데, 이런 씰M은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박제성 기자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기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라면 빠르게 뛰어가 취재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가끔 커뮤니티나 인터넷에서 보이던 식칼 든 토끼가 있었는데, 이 게임의 마스코트였다는 걸 몰랐네요parfordodo2023년 11월 20일
    8
  • 나이있는 형들이 가끔 이야기하던 추억의 MMORPG가 모바일로? 비록 그세대는 아니지만, 꾀돌이라는 토끼가 굉장히 귀여워서 눈길이 가네요zeroblack2023년 11월 20일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