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무인들의 새로운 전쟁터 '혈풍지대' 업데이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신규 통합 전장 혈풍지대를 열고, 비룡의 오색 보물함 찾기 행사를 개최했다. 더불어 신규 수호신령 가호와 역왕서를 추가하고, 최상위 등급 성물인 '신화 성물'을 업데이트했다.
시즌제 성장을 겸한 신규 통합 경쟁 콘텐츠 혈풍지대의 문이 열렸다. 이곳은 서로 다른 목표와 특징을 지닌 3개 구역으로 나뉜다. 평화롭게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혈풍평야', 서버 내 세력 전투가 펼쳐지는 '혈풍구릉지', 통합 서버 단위로 보상 경쟁을 벌이는 '혈풍고원'이다.
세 곳의 공통점은 정해진 수치에 따라 보정된 능력치다. 아울러 '흑령왕의 저주' 영향으로 대인 피해량이 추가로 약화되어 있다. 페널티는 콘텐츠 전용 임무와 홍문록 수집을 통해 완화 가능하다. 스펙이 낮더라도 꾸준한 임무 수행으로 전장에서 활약할 수 있다는 의미다.
혈풍 구릉지와 혈풍 고원의 특징은 세력 게이지다. 세력원들과 협력으로 전용 임무를 수행하고, 필드 보스와 적대 세력원 처치 시 세력 게이지가 오른다. 이 과정에서 세력 간 인원수 차이와 전력 격차가 너무 크면 형평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임무 완료 시 얻는 게이지는 세력 인원에 따라 보정치가 적용된다. 가득 채우면 상대 세력 보스가 나타나고, 처치에 성공하면 최대 '신화 무기/장신구 도안 조각' 등 특별한 보상과 함께 세력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다.

비룡의 오색 보물함 찾기 이벤트는 '강류시 남부지구·라온성도·가우성' 세 지역의 특정 위치에 등장하는 보물 상자다. 장소에 따라 5~7개의 비룡의 보물함이, 강류시 남부지구와 라온성도는 각각 1개의 비룡의 오색 보물함이 나타난다.
보물함을 찾아 상호 작용하면 '고대 복구석 조각' 20개 등 특별한 보상을 얻는다. 비룡의 오색 보물함은 특히 더 찾기 어렵지만, 상호 작용 시 '영기의 상자'를 비롯한 전설 등급 역왕서 상자 등 매우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보물함은 모두 등장할 때마다 위치가 달라지는 대신, 최대 30명의 인원이 함께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그만큼 유저 간 소통과 협력이 중요한 이벤트다. 행사는 10월 28일 점검 이후부터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펼쳐진다.
함께 확장된 성장 콘텐츠 소식도 풍성하다. 새로운 고대 수호신령 가호 6종과 신규 역왕서 4종, 그리고 최상위 성물 장비인 신화 성물을 추가했다. 기존 장비 메타의 변화와 더불어 새로운 스펙 업 목표를 제시해 블소 레볼루션 캐릭터 세팅의 재미를 한 층 더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
https://bloom97.tistory.com아달2025년 5월 18일10
-
역왕 무공으로 한단계 더 진화한 블소레공성관2025년 4월 8일8
-
3월 중순 서버 통합 예정박수때칠떠라나2025년 3월 11일8
- 11ROBLOX
- 21마비노기 모바일
- 3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 41리니지M
- 5세븐나이츠 리버스
- 62뱀피르
- 71로드나인
- 81오딘: 발할라 라이징
- 9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104R2 오리진
-
킹 오브 파이터 AFKNetmarble
-
뱀피르Netmarble
-
세븐나이츠 리버스Netmarble
-
레이븐2Netmarble
-
승리의 여신: 니케Level Infinite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Netmar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