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던전 마일리지 변환'으로 스킬북 획득 개선


▲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아스달 연대기 (사진출처: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

24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업데이트에서 던전 마일리지 개선, 신규 상품 출시, 풍성한 이벤트, 오류 수정 등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건 단연 던전 마일리지 개선이다. 상위 던전의 마일리지를 하위 던전의 마일리지로 교환하는 물품이 추가된다. 환영의 설원 마일리지로 은둔자의 폭포 마일리지, 포식자의 분지 마일리지로 은둔자의 폭포와 환영의 설원 마일리지를 교환할 수 있다. 단, 던전 마일리지 교환은 같은 등급 내에서만 할 수 있다. 덕분에 얻기 어려웠던 스킬 승급서 획득 난도가 다소 완화될 전망이다.

콘텐츠 개선이 끝이 아니다.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행사는 이벤트 기간 미션을 완주하는 아스 대륙 특별 미션, 시간 던전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시간 던전 부스팅 이벤트, 출석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론칭 100일 전야제 7일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하다. 성장 욕구를 충족할 보상이 가득하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마지막으로 특별한 상품을 살펴보자. 상품은 다라부루의 빛나는 소환권 패키지, 대지신의 영롱한 소환권 패키지, 새녘족 장로의 선물함, 찬란한 제단의 소환권 패키지, 새녘족의 태고 장신구 패키지 등 다양하다. 보통 소환권 상품이 주를 이뤄 지난주 시작한 이그트의 정령&탑승물 소환 지원 이벤트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쿠가라스의 타겟 추격 거리가 소폭 증가, 당그리 직업에서 일부 능력치 텍스트가 어둡게 표시되던 현상, 쿠가라스와 에스쿠 습격 패턴 중에도 공격이 가능한 현상, 일부 영웅 등급 스킬 승급서 분해 시 희귀한 스킬 수련서를 획득하던 현상 등 콘텐츠 오류 수정 같은 각종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위 던전 마일리지 상품이 추가됐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미션을 완료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