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0티어 효과 '버쿨감' 갖춘 루주 업데이트
19일, '승리의 여신: 니케'가 스토리 이벤트 'JINX PLAYER'와 함께 신규 니케 루주 픽업을 시작했다. 동시에 1.5주년 인기투표 1위 니케 레드 후드의 스페셜 코스튬과 전용 스토리도 공개해 화제다.
스토리 이벤트 JINX PLAYER는 신규 니케 루주의 징크스 극복을 담은 이야기다. 10월 3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모집 티켓, 육성 재료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7일 누적 접속 이벤트도 시작, 모집 티켓 10장과 육성 재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토리 이벤트의 주인공 루주는 버스트 1, 지원형, 저격소총, 전격 코드 니케다. 풀 차지 8회 공격 시 아군 전체의 버스트 스킬 재사용 시간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자신과 양 옆에 있는 아군이 받는 대미지 감소, 공격 대미지 증가, 최대 체력 증가 등 고성능의 버프를 제공한다. 루주의 픽업은 스토리 이벤트와 같은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하고, 이후 통상 픽업에 편입된다.
1.5주년 글로벌 인기투표 1위에 올랐던 레드 후드의 무료 배포 코스튬과 스페셜 이벤트 'Nonsense Red'도 공개했다. 라푼젤이 회상하는 과거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9월 19일~10월 30일 사이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레드 후드 한정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인기투표 TOP 5를 달성한 니케의 한정 프레임, 레드 후드 전용 테마곡 역시 제공하니 참고하자.
신규 콘텐츠로는 '상담 도감 시스템'과 '에피소드 감상 기능'이 등장했다. 상담 도감에서는 과거 진행한 상담 내용을 다시 볼 수 있다. 더불어 애장품 시스템은 편의성을 개선했다. 애장품 관리가 가능한 경우 레드닷이 출력되도록 했고, 무기 타입의 표시를 좀 더 명확하게 바꿨다. 이외에 SR 소장품 합성 기능과 신규 칭호, 메모리 절약 모드 옵션 등을 추가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유니온 레이드, 협동작전,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 일정을 미리 알렸다. 유니온 레이드는 9월 20일~9월 25일, 협동작전은 9월 27일~9월 29일,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는 9월 28일~9월 30일에 열린다. 더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인게임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