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스토리 이벤트에 괴도 3인방 등장!

▲ 스토리 이벤트 'PHANTOM THIEF VS DETECTIVE' 개최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3일, '승리의 여신: 니케' 스토리 이벤트가 열렸다. 신규 니케 '퀀시: 이스케이프 퀸'과 '팬텀'이 주인공인 스토리다. 신규 니케 픽업과 함께 토브의 코스튬을 무료 제공하는 21일 출석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스토리 이벤트 PHANTOM THIEF VS DETECTIVE는 10월 3일~10월 17일 동안 즐길 수 있다. 챌린지 스테이지,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고급 모집 티켓, 모집 티켓, 니케 성장 재화 수급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7일 누적 출석 이벤트로 쥬얼 300개와 모집 티켓 10장을 손에 넣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더불어 스토리 이벤트의 주역이자 신규 니케인 퀀시: 이스케이프 퀸, 팬텀이 등장했다. 먼저 10월 3일 픽업이 열린 퀀시: 이스케이프 퀸은 버스트 3, 화력형, 미실리스, 수냉 코드, 기관단총 니케다. 모든 스킬이 자신을 강화하는 구성이며 분배 대미지, 코어 대미지, 크리티컬 확률, 명중률, 공격력 증가 효과가 있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10초간 공격 대미지와 재장전 속도가 크게 증가하고, 적 전체에게 최종 공격력 비례 분배 대미지를 입힌다.

팬텀은 버스트 3, 화력형, 엘리시온, 수냉 코드, 소총 니케다. 10월 10일 픽업을 시작한다. 랩쳐의 방어력을 깎고, 자신의 명중률과 공격 대미지를 높이는 효과를 갖췄다. 버스트 스킬은 부가효과가 없는 최종 공격력 비례 분배 대미지를 준다. 퀸시: 이스케이프 퀸은 10월 17일, 팬텀은 10월 24일에 픽업이 끝난다.

솔로 레이드도 시작했다. 이번 보스는 랜드이터로 약점 속성은 수냉 코드다. 10일까지 진행하는데, 피해량을 기준으로 랭킹 순위를 정한다. 레이드 종료 후 순위에 따라 한정 프레임, 쥬얼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단계별 보스 첫 클리어 시 소장품과 강화 재료를 제공한다.

이어 21일 출석 이벤트를 살펴보자. 21일간 누적 로그인 시 토브 한정 코스튬 '아이 러브 베이스볼'과 니케 육성 재화를 받는다. 출석 이벤트는 10월 30일 종료한다.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 협동작전 일정도 공개했다.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는 10월 12일~10월 14일에 진행하며, 요격전 및 시뮬레이션 룸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협동작전 일정은 10월 11일~13일이며, 보스는 알트아이젠이다. 이외에 자세한 정보는 인게임 및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신규 니케 스킬 정보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 솔로 레이드 정보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