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2 기존보다 확률 높은 '눈부신' 소환 패키지 추가

▲ 기존 소환권보다 확률을 더 높은 눈부신 패키지 등장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12월 24일, '로한2'가 업데이트를 했다. 주요 내용은 기존 소환 대비 희귀, 고대, 전설 등급 소환 확률이 더 높은 신규 소환 패키지 추가와 행운 상자 드롭 이벤트 개최다.

먼저 리뉴얼된 루비 소환 상품이다. 기존 빛나는 소환보다 확률을 더 높인 눈부신 소환 패키지를 추가했다. 계정당 주 30회만 구매 가능하며, 10회 소환권 1개당 400 루비가 필요하다. 눈부신 소환권 사용 시 일반 등급 보상은 등장하지 않으며 최소 고급 등급부터 출현한다.

기간 한정 '신규 빛나는 패키지 이벤트'도 시작했다. 계정당 10회까지 구매 가능한 강화, 조합 패키지이며, 가격은 890만 크론이다. 구성은 빛나는 상급 강화석/조합석과 상급 강화석/조합석, 빛나는 코스튬 카드 소환권(10회)다. 판매 기간은 2025년 1월 8일까지다.

이게 끝이 아니다. 지역별 몬스터 사냥 시 랜덤 아이템을 획득하는 행운 상자 이벤트가 시작했다. 델 라고스~에이브러리는 하급, 모리센, 영혼의 안식처는 중급, 가이잔~바란섬 동부는 상급, 투쟁의 섬과 아르메네스는 최상급 행운 상자를 드랍한다.

손에 넣은 행운 상자를 개봉하면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일반 소환권, 빛나는 강화석 등 아이템을 얻는다. 추가로 12월 25일 하루 동안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도 공식 커뮤니티에 공유했으니 참고하자. 이외에 자세한 패치 내용은 로한2 공식 커뮤니티 패치 노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기간 한정 크론 판매 패키지도 등장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

▲ 지역별 드롭되는 행운 상자 및 상자 내용물 (사진출처: 로한2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