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 첫 월드 협력 이벤트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 개시

▲ 신규 헌터 에실 라디르 공식 영상 (영상출처: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유튜브)

16일,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가 월드 협력 이벤트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을 개방하고 헌터 ‘에실 라디르’, 신규 던전 ‘환계의 첨탑’ 등을 추가했다. 더불어 유저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스텝업 미션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마련했다.

우선 월드 협력 이벤트는 모든 헌터들이 협력해 공략하는 레이드 이벤트다. 그 첫 스테이지가 바로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이다. 총 4단계의 작전으로 구성했으며, 각 작전 단계마다 주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진행도를 달성해 공략해나가야 한다. 

각 작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작전 계획서’가 필요하며, 이는 제주도 연합 레이드 미션에서 매일 획득 가능하다. 각 작전 스테이지는 8단계로 구분돼 있으며 작전 진행도에 따라 상위 단도가 열린다. 높은 난도일수록 진행도 및 보상 수준이 증가한다. 작전 진행도가 100%에 도달하면 다음 단계의 작전이 열리며 새로운 던전을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화속성 레인저 SSR 헌터인 에실 라디르가 등장했다. 순식간에 적을 브레이크 시킴과 동시에 받는 피해까지 증가시킬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2025년 2월 27일까지 픽업 모집을 진행하며 헌터 프리뷰에서 미리 체험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다. 

광휘의 공방 신규 던전 환계의 첨탑과 신규 보스 데이모스가 추가됐다. 환계의 첨탑은 악마성 상부 보통 난도 클리어 시 열리며, 배틀 클래스 31에 도달해야 한다. 광휘의 공방 초대장을 소모해 입장 가능하다.

더불어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스텝업 미션을 마련했다. 단계별로 구성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최종 보상으로 차해인 헌터와 정착 지원 모집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버스 스토리 신규 챕터, 성장요소 ‘코어 돌파’, 성진우 무기 ‘화마의 부채’와 ‘진: 카사카의 독니’, 신규 스킨 등 다양한 요소를 새로 추가했고, 눈꽃 맞이 이벤트를 다수 열었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나혼렙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 메인 화면 (사진: 국민트리 촬영)

▲ 광휘의 공방 신규 보스 '환계의 군단장 데이모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 최종 보상 SSR 등급 무기 (사진: 국민트리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