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새로운 도전의 시작 ‘1인 던전’ 추가
22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업데이트에서 파티 던전 1인 모드, 미하제의 사냥제, 신규 의상, 신규 장신구 거울, 석판 단계 추가 등을 적용했다.
먼저 파티 던전 1인 모드 추가를 살펴보자. 혼자서 파티 던전을 이용할 수 있는 1인 모드가 추가된다. 1인 모드는 포식자의 분지(영웅)와 16인 던전을 제외한 4인 던전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일부 패턴이 변경되며, 부위 파괴는 진행되지 않는다. 던전별로 1인 모드 ON/OFF를 설정해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 클리어 업적 횟수를 공유한다.
일정 시간 일부 지역을 제외한 임의의 지역에 특수 몬스터가 출현하는 미하제의 사냥제 추가 소식도 화제다. 미하제의 사냥제가 시작된 지역의 특수 몬스터를 처치 시 해당 지역의 아이템을 그대로 획득한다. 아울러 지역과 관계 없이 본인 캐릭터 레벨에 비례한 경험치와 세력 점수를 얻는다. 사냥제가 시작되면 시작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추가가 끝이 아니다.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행사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을 얻는 럭키 2025! 행운의 특별 미션, 출석만 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럭키 2025! 행운의 14일 출석, 행운석을 수집해 필경관을 채우는 럭키 2025! 행운석 수집 이벤트, '영웅 소환수의 증표: 무법'으로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제작하는 무법의 영웅 4차 등 다양하다. 성장 욕구를 충족할 보상이 가득하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이 외에도 신규 의상 해를 품은 따스한 맵시, 신규 장신구 거울, 축복의 석판 단계, 뱀의 해 맞이 버프 석상 추가, 기존 콘텐츠 개선 및 오류 수정 같은 각종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