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꿀팁] 파티 던전 2배 마일리지 이벤트를 활용하자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파티 던전 보상 변경 및 마일리지 2배 이벤트를 개시했다. 30일까지 파티 던전 공략 시 마일리지를 2배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유저가 성장에 발판을 마련하기 좋은 이벤트인데, 획득한 다량의 마일리지를 어디에 소모하면 좋을지 몰라 고민인 유저가 많다. 이에 국민트리에서 관련 정보와 팁을 정리했다.
파티 던전 마일리지 상점, 추천 상품은?
던전 입장에 소모되는 파티 던전 포인트는 한정되어 있기에 가급적 일반 포인트는 혹한의 전당(일반), 영웅 포인트와 4인 파티 던전 무료입장은 혹한의 전장(영웅), 16인 파티 던전 무료입장은 폭군의 안식처(영웅)에 소모하자. 그리고 해당 던전 마일리지를 모아 상품을 구매하자.
추천 상품은 다양한 종류가 있다. 우선, 본인이 폭풍 장비를 착용 중이라면, 심연 장비에 눈을 돌리자. 심연 장비는 폭풍보다 한 단계 위 장비라 더 높은 추가 효과 수치를 보유했다. 특히, 천 계열은 추가 효과까지 공격적인 종류로 변해 사냥과 보스 공략에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한다. 그러니 폭풍 장비를 착용 중인 사제, 당그리, 폭풍술사라면 이번 기회에 꼭 심연으로 장비를 변경하는 걸 추천한다.
심연의 장비는 폭군의 안식처(영웅)에서 상의(160마일리지)와 신발(120마일리지), 혹한의 전당(영웅)에서 어깨(120마일리지)와 하의(120마일리지)를 구매할 수 있다. 보유 장비와 마일리지를 계산해 장비를 하나씩 업그레이드하자. 아울러 현재 착용 중인 폭풍 장비는 거래소를 통해 판매하고, 보석을 수급하면 좋다.
여기서 혹한의 전당 마일리지는 심연 장비보다 망각의 귀걸이와 팔찌를 먼저 바꾸는 게 좋다. 두 장신구는 불멸의 라다쿤 장신구 다음으로 좋은 성능을 발휘해 사실상 일반적인 유저가 착용할 수 있는 최상의 장비다. 단, 속성 무기를 착용 중인 유저라면, 귀걸이로 속성 귀걸이를 착용해야 하니 귀걸이보다 팔찌를 우선 맞추자. 또한, 이미 영웅 등급 속성 귀걸이를 보유한 유저라면 망각의 귀걸이도 심연 장비 후순으로 밀린다.
이미 충분한 장비를 보유한 유저라면? 정수에 주목하자
이미 심연 등급 이상 장비를 모두 보유 중인 유저라면 냉기, 맹독 정수에 주목하자. 혹한의 전당(영웅)과 폭군의 안식처(영웅)에서 2마일리지당, 혹한의 전당(일반)에서 5마일리지당 정수 1개로 교환할 수 있다. 이렇게 교환한 정수는 필경관에 냉기, 맹독 장비를 제작해 채우자. 정수 1개당 약 150 보석 정도의 가치이기에 상당한 효율을 자랑한다.
아울러 영광의 땅 혹은 비나리 분지 이상까지 메인 퀘스트를 공략한 부캐릭터를 보유했다면 이번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부캐릭터도 던전 공략 시 마일리지를 2배 주기에 폭군의 안식처, 포식자의 분지, 혹한의 전당 가운데 본인 전투력 상황에 맞춰 일반과 영웅 단계를 공략하면 상당한 마일리지를 모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앞서 언급한 정수로 바꿔 속성 장비를 제작하고, 필경관을 채우는 데 활용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