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가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 지급한다

▲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아스달 연대기 (사진출처: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

10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신규 업데이트로 태고 장신구 약속의 증표 제작식 추가, 최고 강화도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 지급, 돌담불 지역 몬스터 배치 개선, 통합 콘텐츠 검은밤 군도와 서릿발 절벽 매칭 변경, 신규 이벤트 출시 등을 적용했다.

먼저 최고 강화도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 지급 소식을 알아보자. 론칭 이후부터 25년 8월 13일까지의 태고 장비 강화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단계의 강화도에 맞춰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는 서버 별로 지급되며, 강화 후 서버를 이전했으면 현재 서버에서 받을 수 있다.

단, 태고 장신구의 최고 강화 수치가 +4강 미만인 경우 ‘+4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아울러 강화 기록이 없는 경우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지급된 우편은 24일 오전 6시까지 받을 수 있다. 캐릭터를 성장할 좋은 기회니 잊지 말고, 상자를 획득하자.

태고 장신구 약속의 증표 제작식 추가 소식도 화제다. 제작식은 [제작]-[이벤트]-[약속의 증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에는 지난 13일 시작한 무기 외형 재합성권 출석! 이벤트의 1일 차 보상인 태고 장신구 약속의 증표가 필요하며, ‘+6강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식은 24일 오전 6시까지 유지된다.

태고 장신구 지급 소식이 끝이 아니다. 유저의 성장을 도울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행사는 소환의 증표: 초월을 모아서 아이템을 제작하는 ‘초월의 도전 3단계’,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태고 장신구 4종 11개 선택 상자를 지급하는 ‘태고 장신구 성장 지원 기본편’, 태고 장신구 강화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태고 장신구 성장 지원 심화편’ 등 다양하다.

이 외에도 서버 이전권 및 연맹 이전권 판매 종료에 따른 변경, 모히띠악 이벤트 맵 배경이 겹쳐서 노출되는 현상 수정, 홍염의 신전 볼카르가 전투 지역 밖에 있는 캐릭터를 공격 대상으로 인식하는 현상 수정, 콘텐츠 오류 수정 같은 각종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약속의 증표로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를 제작하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이벤트에 참여해 성장 욕구를 채우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