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커 위클리] 아스달 연대기 부스트 서버 사전 등록에 참여하세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쾌속 성장을 보장하는 부스트 서버 오픈 기념 사전 등록 이벤트를 개시했습니다. 이와 함께 24일 업데이트로 신규 클래스 ‘신성기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에 유저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난 한 주간 공식 커뮤니티에 어떤 소식이 있었을까요? 국민트리에서 공커 위클리 시간을 통해 소개하겠습니다.

아스달 전서구

부스트 서버 OPEN 기념 사전 등록하세요

▲ 신규 서버 부스트 OPEN 기념 사전 등록 이벤트 (사진 출처: 아스달 연대기 공식 커뮤니티)

아스달 연대기가 쾌속 성장을 보장하는 부스트 서버 오픈 소식을 전했습니다. 부스트 서버는 오는 24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보다 안전한 성장을 위해 주요 전투 지역 PK 불가와 재화, 아이템 가치 보존을 위한 과금 스트레스 완화, 빠르고 촘촘한 성장을 위한 신규 서버 전용 이벤트 등이 있답니다.

아울러 최대 3만 3,000개 부스트 다이아를 지급하는 신규 서버 부스트 특별 혜택을 적용합니다. 전체 월드 결제 이력에 따라 모든 유저에게 다이아를 지급하는 행사죠. 아울러 경험치와 은화 300% 버프, 보스 등장, 파티 던전 기회, 보상 3배 이벤트까지 그야말로 폭풍 성장의 기회가 가득하답니다.

부스트 서버 오픈 소식에 맞춰 업데이트 기념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휴대폰 번호 입력과 정보 수신에 동의만 하면 참여 완료죠. 신성기사의 보급 상자, 빛나는 정령/탑승물/꿈돌/무기 외형 11회 소환권, 던전 포인트 선택 상자, 고급 축복의 석판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장을 가르는 검, 신규 클래스 신성기사 예고

▲ 신비의 장막을 두르는 자, 신성기사가 등장합니다 (사진 출처: 아스달 연대기 공식 커뮤니티)

부스트 서버 오픈 기념 사전 등록 이벤트와 함께 신규 클래스 신성기사 출시 소식도 소개했습니다. 신성기사는 중갑 계열의 근거리 딜러로, 공간검과 믿음의 갑옷, 회전베기, 단죄의 검 등 흰산족의 성스러운 기운을 다뤄 전투에 임하는데요, 신선한 스킬을 다수 보유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끌어내기에 충분했답니다.

최대 강화도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 지급

▲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를 획득하세요 (사진: 국민트리 촬영)

높은 강화도의 태고 장신구를 강화하다가 파괴된 기억이 있으신가요? 그런 유저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론칭 이후부터 8월 13일까지의 태고 장비 강화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단계의 강화도에 맞춰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를 지급합니다. 단, 강화 기록이 없는 경우는 지급되지 않으며, 지급된 우편은 24일 오전 6시까지만 수령 가능하니 주의하세요.

알려주세요! 이슈 질문&답변

복잡한 가방 정리, 자동 분해 기능을 활용하세요

▲ 자동 분해 기능은 분해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사냥을 진행하다 보면 가방이 가득 차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장기간 자동 사냥을 진행할 때 이런 곤란을 종종 겪곤 하죠. 이러면 추가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해 큰 손해를 봅니다. 이런 불상사를 막고자 한다면, 이나이신기의 서약 자동 분해 기능을 활용하세요. 가방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아이템을 분해하는 기능이랍니다. 단, 자동 완성으로 지정한 아이템을 분해하니 해당 설정을 꼭 잊지 마세요.

부스트 서버 PC 버전 사전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 PC 버전 사전 등록은 넷마블 런처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부스트 서버 사전 등록 이벤트는 앞서 언급한 핸드폰 번호 입력 외에 PC 버전에서 진행하는 종류가 하나 더 있습니다. PC 버전 사전 등록은 넷마블 런처 ‘PC 버전 사전 등록’ 버튼을 눌러 쉽게 등록할 수 있죠. 이렇게 PC 버전 사전 등록까지 진행하면, 추가로 신성기사의 보급 상자를 1개 더 얻는답니다. 이벤트 참여를 놓쳤다면 꼭 확인하세요.

아스달 이슈 한컷

돌담불 지역 몬스터 배치 개선

▲ 몬스터들이 엄청난 포메이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료: 국민트리 제작)

10일 업데이트로 돌담불 지역 몬스터 배치가 개선됐습니다. 몬스터가 등장하는 간격이 기존보다 좁아졌고, 몬스터가 비교적 적었던 은녹빛 분지 구역의 개채 수가 소폭 증가했죠. 업데이트 이후 사냥을 진행한 유저 대부분이 매우 만족한다는 평입니다. 추후 업데이트로 추가될 신규 지역 여우꽃 설원에서도 몬스터들의 배치가 이처럼 완벽한 ‘황금 포메이션’을 유지할까요? 유저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